반응형

 

김준현의 피자헤븐에서 피자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예전에 가성비 좋아서 엄청 주문해서 먹었었거든요.

그때 생각나서 오랜만에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그중에서 추천메뉴라는 4가지 맛, 사대천왕 한판 주문했어요.

가격은 라지 한판에 22,900원이에요.

배달비는 따로 없구요.

 

요즘 피자가게는 보온때문에 보온재에 포장되어서 오네요.

 

 

 

피자와 같이오는 피클과 핫소스, 갈릭디핑소스구요.

갈릭디핑소스를 2개 주는건 좋네요!

 

 

 

보온재를 벗기고 나니 보온하기 위해 따뜻한 수증기가 올라오는게 고여서 피자박스가 살짝 젖어있네요.

피자박스가 좀 축축한건 맛에는 별로 상관없으니 좀더 따뜻한게 좋겠죠. ㅋ

 

 

 

예전에 먹을때에는 그냥 피자헤븐이었는데, 지금은 김준현의 피자헤븐이네요.

김준현님이 하시는 피자가게는 아니고, 그냥 광고모델인데 몇년째 하고 계신걸로 알아요.

작년에 대구구장에 김준현의 피자헤븐 광고판이 계속 잡혀서 해외에서 이슈가 되기도 했었죠!

 

 

 

피자헤븐 맛의 비밀은 3가지로 리얼 수타피자에

72시간 숙성, 건강한 재료와 식이섬유 도우라고 하네요.

 

 

 

피자헤븐 사대천왕

불고기, 포테이토, 더블치즈베이컨, 치킨바베큐 4대 스테디 셀러 피자를 한판에!

 

 

 

치킨바베큐피자

우선 치킨바베큐피자는 치킨이 꽤나 올라가있고,

바베큐 소스가 적당히 뿌려져 있어요.

맛은 나쁘지 않은데, 사실 치킨이 살짝 퍽퍽한 느낌이 있네요.

 

 

 

불고기피자

불고기 피자는 보통의 불고기피자와는 모양이 다른데요.

한조각에 불고기 2개씩 올라가있네요.

불고기는 맛있는데, 뭔가 양이 아쉬운 느낌이 좀 있네요.

 

 

 

포테이토피자

포테이토 피자는 기본 포테이토피자를 안먹어봐서 모르겠는데,

베이컨이 올라가서 맛있네요.

한조각에 포테이도 2개가 올라가서 좋은데다가 베이컨이 올라가 있어서 맛있어요!

그냥도 맛있겠지만, 역시나 베이컨이 너무 좋네요.

 

 

 

더블치즈베이컨피자

더블치즈베이컨 피자는 피자헤븐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역시나 개인적으로 4가지 피자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더블치즈베이컨으로 체다치즈와 함께 베이컨 맛이 너무 좋네요!

 

 

 

맛은 위에서 설명했으니 원래 좋아하던 맛인 더블치즈베이컨 부터 먹었구요!

 

 

 

피자 빵끝은 갈릭디핑소스 발라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그냥 먹어도 바삭 고소하니 맛있지만요!

 

오랜만에 김준현의 피자헤븐에서 피자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사실 자주 먹던 헤븐스페셜이나 더블치즈베이컨 먹으려다가 사대천왕 먹었는데,

그냥 더블치즈베이컨 먹을걸 그랬나 살짝 후회되기도 하네요.

대신 포테이토가 괜찮아서 다행이네요. ㅋ

 

김준현의 피자헤븐에서 추천메뉴 사대천왕 먹은 후기였어요~!

 


 

* 피자헤븐 수원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 402

영통역 3번 출구에서 414m

 

* 전화번호

031-206-9975

 

* 영업시간

11: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