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통구청 쪽에 나갈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혼밥을 뭘할까 둘러보다가 역시 만만한 순대국이 있어 들어왔어요.

순대국이 든든하면서 맛있으면서 혼밥하기 좋죠. ㅋ

 

한국순대국

영통구청 근방에 있는 한국순대국에 들어왔구요.

50년 전통 24시 순대국 가게네요.

아침 9시30분쯤 갔더니 손님은 저밖에 없었고, 뒤이어 두분이 혼밥하러 오시더라구요.

 

 

 

한국순대국 메뉴

한국순대국 메뉴를 보면, 단순하게 되어 있네요.

순대국, 해장국, 술국으로 국 메뉴 3개와 모듬, 순대, 고기로 구분되어 있구요.

저는 순대국 먹으러 왔으니 순대국 하나 주문했어요.

 

 

 

순대국 주문하니 깍두기, 김치, 고추, 새우젓, 양파를 준비해주셨구요.

역시 순대국에는 새우젓으로 간을 해야죠!

김치도 맛있었지만, 오늘은 왠지 양파가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가게를 훅 둘러보면 2층도 있네요.

각도가 안나와서 슬쩍만 찍어봤구요.

 

 

 

그리고 금방 순대국이 나왔구요.

 

 

 

순대국을 휘저어보니 이미 다대기가 들어있군요.

다대기는 따로 안준다 생각했더니 이미 들어가있었어요.

 

 

 

그리고 마음에 들었던 순대가 피순대라 좋네요!

그냥 당면 순대도 좋지만 피순대가 왠지 부드러우면서 맛있자나요.

 

 

 

고기도 다양한 부위가 들어가 있었구요.

 

 

 

안에 내용물을 봤으니 새우젓으로 간하고 밥을 말아줬구요.

 

 

 

밥을 말아줬는데, 뚝배기가 크고 국물이 많아서 이쁘게 퍼서 먹기는 힘든데 국물이 많아서 좋네요!

 

 

 

깍두기나 김치, 양파와 열심히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순대국 한 뚝배기 클리어~!

 

그냥 순대국 가게가 있어 갔는데, 피순대 순대국으로 맛있는 곳이었네요!

괜히 50년 전통이 아니겠죠!!

순대국에 순대 주문해서 소주 한잔하고 싶었네요.

아침이라 참았지만요. ㅋ

 

영통구청 맛집, 한국순대국에서 피순대 순대국 먹은 후기였어요~!

 


 

* 한국순대국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탄로108번길 52 로진프라자

매탄권선역 4번 출구에서 1029m

 

* 전화번호

031-215-4965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