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맥도날드 앱 할인쿠폰을 보고 당기는게 있으면 가서 엄청 자주 가는 느낌인데요.

오늘도 역시 제가 좋아하는 쿼터파운더 치즈버거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음료인 밀크쉐이크 쿠폰도 있어서 음료까지 주문했구요.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

오늘도 역시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으로 왔구요.

왠일로 오늘 사람이 좀 적은 느낌이네요.

 

 

 

쿼터파운더 치즈버거와 밀크쉐이크 앱 쿠폰 두개 사용해서 따로 결제했구요.

쿼터파운더 치즈버거는 5,000원인데 1,400원 할인 받았구요.

밀크쉐이크는 2,500원인데 700원 할인 받았구요.

밀크쉐이크는 딸기쉐이크나 초코쉐이크로 변경하여도 되서 초코쉐이크로 변경했어요.

 

 

 

심플하게 쿼터파운더 치즈버거와 초코쉐이크만 포장해서 왔구요.

 

 

 

초코쉐이크를 보면 밀크쉐이크에 초코 관련된 뭔가 섞은 느낌이네요.

시원 달달하게 초코쉐이크 잘 마셨구요.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쿼터파운더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두 배 이상 커진 1/4파운드(113그램) 비프와
부드러운 치즈 두 장의 환상궁합!
두툼한 순 쇠고기 패티와 신선한 치즈의 풍부한 맛으로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버거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포장을 벗기니 뒤집어져 있었구요.

 

 

 

사진을 찍기 위해 다시 뒤집어줬어요.

요즘 맥도날드 빵이 참 비주얼도 맛도 좋아져서 좋네요.

 

 

 

옆에 슬쩍 봐도 빵 사이에 두툼한 패티와 아래 위로 치즈가 들어가 있구요.

 

 

 

이쪽으로 보니 케첩도 보이네요!!

 

 

 

그리고 그냥 먹으면 제대로 패티와 치즈의 맛을 느낄수 있구요.

중간에 피클 몇개가 들어가 있어서 식감과 새콤한 맛으로 맛의 변화도 줄수 있죠.

이때 시원 달달한 초코쉐이크를 곁들이면 더 맛있어요!

 

맥도날드 앱 할인쿠폰으로 쿼터파운더 치즈버거와 초코쉐이크 먹은 후기였어요~!

 


 

*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499

망포역 4번 출구에서 205m

 

* 전화번호

070-7209-05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