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 시국에... 사람을 만나면 안되지만...

정말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치맥을 하고 왔네요.

 

원래 외관사진부터 찍는데,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신나서 못 찍었네요.

나갈때라도 찍으려고 했는데, 깜빡했어요...;;

 

이건 문구가 왠지 마음에 들어서 찍어봤구요.

"내 바디를 망치러온 나의 소울푸드", "넌 꽃보다 아름다워"로 먹는거 좋아하는 저에게 와닫네요. ㅋ

 

 

 

사나운치킨 메뉴

사나운치킨 메뉴를 보면 가격이 참 착하죠!!

한마리 7,900원 부터 비싼 메뉴가 10,500원이구요.

두마리 치킨도 15,000원이에요!!

물론, 다른 메뉴로 변경 시 가격이 붙지만, 그래도 저렴한 편이죠!!

 

3명이서 양념치킨과 어니언치킨 두마리를 주문했구요!

생맥주도 3잔 주문했어요!

물론, 뒤에 2잔 더 주문했지만요!!

미리 스포하자면, 3명이서 치킨 2마리, 맥주 5잔으로 35,500원에 배부르게 먹었어요.

 

 

 

저녁에 맥주 먼저 시원하게 한잔하려고 맥주부터 받았구요!!

역시 시원한 첫 한모금이 가장 좋죠!!

 

 

 

맥주 먼저 마시며 이야기 하고 있으니

양념치킨과 어니언치킨이 나왔구요.

 

 

 

바로 위에서 찍으니 살짝 별로인거 같아서 각도를 줘서 찍어봤구요.

 

 

 

어니언치킨

양파가 꽤나 올라간 어니언치킨도 비주얼이 좋고~

 

 

 

양념치킨

양념이 듬뿍 묻은 바로 튀긴 치킨도 맛있어 보이네요!

 

 

 

한손에는 비닐장갑, 한손에는 포크를 들고~

양념치킨의 닭다리 부터 선점~!

다들 다리를 안들고 있길래 하나 집었네요. ㅋ

양념치킨도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구요!

 

 

 

어니언치킨은 날개로 안보이지만 날개 픽!

달달한 크림소스와 아삭한 양파가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혼자 먹는게 아니라 사진은 더 없는데...

오랜만에 친구 만나니 즐겁기도 하지만, 맛도 더 있는거 같아요!!

 

되도록이면 자제하지만, 오랜만에 만났으니 양해바라며

권선동 온수골에 있는 가성비 치킨집, 사나운치킨에서 치맥한 후기였어요~!

 


 

* 사나운치킨 온수골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242번길 6

매탄권선역 2번 출구에서 633m

 

* 전화번호

031-223-8895

 

* 영업시간

13:00 ~ 0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