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버거킹 할인쿠폰에 안먹어본 메뉴가 있길래 포장해서 먹어봤어요.

 

버거킹 수원망포점

오늘도 역시나 버거킹 수원망포점에 다녀왔구요.

요즘 버거킹은 항상 수원망포점이네요.

 

 

 

제가 먹으려는 베이컨치즈와퍼 가격 살짝 봤는데, 7,700원 부터 시작하네요.

진짜 할인 안받으면...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네요...;;

 

 

 

앱 할인쿠폰으로 결제한 베이컨치즈와퍼 콤보는 5,500원으로 저렴하게 결제했네요.

역시 할인은 필수인거 같아요. ㅋ

 

 

 

오늘은 포장과 배달손님만 있고, 매장손님은 없네요.

전에는 매장손님이 많더니 랜덤인가봐요.

 

 

 

베이컨치즈와퍼 콤보 포장해서 왔구요.

역시나 콜라는 특별한게 없어요. ㅋ

 

 

 

베이컨치즈와퍼 포장을 벗겨보면~

 

 

 

그냥 보통 큼지막한 와퍼 빵이 보이구요.

버거킹은 빵이 좀 퍽퍽한게 살짝 아쉽죠.

 

 

 

안에 살짝 들어보면, 양상추, 토마토, 베이컨이 보이구요.

 

 

 

케첩이 흥건한 베이컨치즈와퍼 그냥 먹으면 되죠.

 

 

 

베이컨치즈와퍼 먹어보면, 토마토와 케첩이 상큼하니 맛을 잡아주면서

패티와 베이컨의 맛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근데, 역시나... 버거킹은 빵이 퍽퍽한게 살짝쿵 아쉽네요.

 

맥도날드 만큼은 아니지만 버거킹도 앱 할인쿠폰으로 꽤나 자주 오게 되었죠.

맥도날드는 메뉴가 좀더 자주 바껴서 다양하게 먹으려고 가는데,

버거킹은 할인쿠폰 메뉴가 다양하지 않아서 살짝 아쉽기는 하네요.

 

버거킹 베이컨치즈와퍼 콤보 먹은 후기였어요~!

 


 

* 버거킹 수원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08

망포역 3번 출구에서 991m

 

* 전화번호

031-206-0332

 

* 영업시간

평일 10:00 ~ 23:00

주말 09: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