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정석 배우님이 광고해서 되게 궁금했던 자담치킨이 배달되는 곳에 생겼네요!!

조정석 배우님이 광고하길래 되게 궁금했던 치킨이었는데,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배달의민족에 자담치킨 가게가 생겼길래 바로 주문했어요.

 

자담치킨은 웰빙이 컨셉인데, 저는 왠지 조정석 배우님이 눈에 더 들어오네요.

퇴근 시간에 이쯤 올것 같다는 시간에 맞춰서 주문해서 별로 안기다렸구요.

 

 

 

맵슐랭 순살치킨은 20,000원이고, 배달팁은 2,000원이에요.

순살이 아닌 맵슐랭치킨은 19,000원으로 순살로 변경시 1,000원 비싸네요.

 

 

 

맵슐랭치킨이 궁금해서 주문하긴 했지만,

요즘 조정석 배우님이 광고하는 신메뉴는 생그라나 치킨이죠.

버터에 치즈라니... 그냥 맛있을거 같아서 다음에는 이거 주문해보려구요!!

 

 

 

자담치킨 메뉴

자담치킨 메뉴와 가격은 이거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맵슐랭 스포로 미리 추천 드리구요.

신메뉴인 생그라나치킨과 맵다는 맵소이닭치킨이 그다음에 당기네요. ㅋ

 

쿠폰도 있어서 15장 모으면 치킨한마리 공짜네요.

 

 

 

자담치킨의 구성은 치킨박스와 피클무, 500ml 펩시였구요.

여기서 특이한게 있죠.

 

 

 

피자도 아닌데, 피클무라고 하네요.

원래 치킨은 치킨무 아닌가요? ㅋ

 

 

 

안에 보니 피클 2개와 당근 2개가 같이 포함되어 있네요.

근데 원래 피클에 비해 새콤한 맛은 덜한 피클이었어요.

 

 

 

남다른 재료를 쓴다고 광고하는 조정석 배우님이구요.

제가 좋아하는 말이 있네요.

순살치킨은 국내산 최고급 닭다리살로만 만든다고 하네요!

순살파, 그것도 닭다리살 순살파인 저는 완전 극호네요!!

 

 

 

맵슐랭치킨 순살

'첫맛은 부드럽고 끝맛은 강렬하다!'

청양고추와 마요소스의 눈물 찡~한 만남!

미슐랭 별셋도 부족한 맵단치킨의 절대지존! 

 

 

 

소스가 듬뿍 발려 있지는 않고 슬쩍만 발랐구요.

그래도 대부분 소스가 골고루 발려있었어요.

 

 

 

맵슐랭치킨을 하나 집어서 들어보면, 소스가 투명해보이는데요.

검은깨가 눈에 많이 보이지만, 일단 소스만 보면요. ㅋ

 

 

 

뒤집어서 보면 마요소스라는게 확 티가 나더라구요.

하얀 부분이 제대로 마요소스라는거죠.

 

 

 

그리고 먹어보면, 튀김이 바삭하지 않을거 같은데 바삭한 느낌이 좋구요!

닭다리살이라 역시 안에는 촉촉하며 부드러운 느낌이 강해요!!

 

위 설명처럼 처음은 마요소스의 달달한 맛이 입에 도는데,

먹다보면 고추향이 확 나면서 청양고추의 매운맛이 확 올라오더라구요!

 

먹다보면 꽤나 매우니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살짝 고민 좀 하던가,

좀 덜맵게 되냐고 물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저한테도 꽤나 매웠거든요.

 

대신 마요소스에 튀긴 치킨이라 느끼할수 있지만,

청양고추의 매운맛 때문에 느끼한 맛은 하나도 안나는게 맵단 치킨으로 추천드려요!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던, 자담치킨 추천메뉴 맵슐랭치킨 순살 먹은 후기였어요~!

 


 

* 자담치킨 수원곡반정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146번길 192-13

 

* 전화번호

031-303-0288

 

* 영업시간

15:00 ~ 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