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망포에 병원가려 나왔다가 점심 혼밥했네요.

망포역 주변에 살때에는 자주 나왔는데 요즘은 자주 안나와서 그런지

한번씩 나올때마다 가게들이 많이 바뀌네요.

오늘은 새로운 가게 중에 색다른 곳이 있어 들어가서 혼밥해봤어요.

 

오공복이 수원망포점

오공복이 수원망포점은 이렇게 생겼구요.

오후 1시쯤 갔는데, 처음에는 손님이 별로 없다가 금방 가득차더라구요.

 

 

 

오공복이 추천메뉴

오공복이 추천메뉴로 밥때와 술때로 구분해서 입구에 붙어 있었구요.

최고 추천 메뉴는 항정살덮밥이고, 호르몬동과 스테이크덮밥은 30그릇 한정판매네요.

 

 

 

오공복이 메뉴

오공복이 밥때 메뉴만 일단 찍어봤구요.

뒤에는 술때 메뉴가 따로 더 있었어요.

저는 가장 호르몬동이 많이 당겼지만, 가장 추천하는 항정살덮밥을 주문했어요!

 

 

 

가게는 이렇게 일식 느낌의 가게로 길쭉하게 되어있었구요.

뒤에 옷걸이가 따로 있어요.

중간중간 액자에 있는 멘트 읽어보면 재미있게 되어 있구요.

이곳은 혼밥하거나 2명까지 오기 좋을거 같아요.

3명이서 길게 앉으면 소외되기도 하자나요. ㅋ

 

 

 

벽에도 이렇게 메뉴가 따로 있었구요.

친구랑 한번와서 가볍게 한잔하고 가도 좋을거 같아요!

 

 

 

자리에는 고추, 소금, 후추, 백김치가 있구요.

고추는 정말 맵다는 문구가 있네요.

맵기는 한데 그렇게 엄청 맵지는 않았어요.

 

 

 

항정살덮밥이 사골국물과 같이 나왔구요!

 

 

 

메뉴에 사골고기국수가 있더니 사골국물 주는거 너무 좋네요!!

따로 소금이나 후추 안넣어도 살짝 간간하니 맛있더라구요!!

사골국수에 +1 들어가구요!

 

 

 

항정살덮밥

항정살 덮밥을 보면, 절인생강과 채소들이 올라가있구요.

 

 

 

자세히 보면, 마요소스와 청양고추가 숨어서 들어가 있어요!

생강도 생강인데, 저 청양고추가 신의 한수로 매력적이더라구요!

 

 

 

항정살을 보면, 대패삼겹? 차돌박이? 느낌의 얇은 고기였구요.

평소라면 비벼서 먹는데 이건 덮밥처럼 먹어야겠다 싶어서 따로 떠서 먹었어요!

마요소스의 달달함과 단짠의 간장소스에 있힌 항정살과 양파가 조합이 좋았구요!

중간중간 청양고추나 절인생강과 같이 먹어도 입맛을 싹 바꾸면서 계속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깔끔하게 점심 혼밥 클리어~!

 

새로가본 망포 맛집, 오공복이에서 혼밥했는데요.

추천메뉴로 항정살덮밥 할만큼 저는 너무 매력적이었네요!

간장과 마요소스는 그냥 진리인데, 거기에 청양고추와 절인생강의 조화는 너무 좋네요!

다음에 가서 다른 메뉴도 먹어볼 생각이 마구 드네요!

 

수원 망포 혼밥 맛집, 오공복이에서 항정살덮밥 먹은 후기였어요~!

 


 

* 오공복이 수원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214번길 9

망포역 6번 출구에서 79m

 

* 전화번호

070-8880-8015

 

* 영업시간

11:30 ~ 23: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