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대학로를 많이 가고 있는데요.

오늘도 대학로에서 혼밥을 하고 왔네요.

지나다니다 본 돈까스 가게가 있어서 혼밥을 해봤어요.

 

오레노카츠 대학로점

혜화역 1번출구 근처에 있는 오레노카츠 대학로점이구요.

안에는 손님이 2명씩 2테이블에 손님이 있더라구요.

2인 테이블과 4인 테이블이 있기 때문에 2인 테이블에서 혼밥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저는 대부분 혼밥을 해서 혼밥이 가능할까부터 슬쩍 봐요. ㅋ

 

 

 

오레노카츠 메뉴

오레노카츠 메뉴를 보면 돈카츠, 소바, 우동이 있는데요.

정식으로 돈카츠와 소바 또는 우동을 선택해서 같이 먹을수 있으나,

살짝 검색해보니 수제 체다크림치즈돈카츠가 대표 메뉴 같아서

정식 말고 체다크림치즈돈카츠로 주문했어요.

 

 

 

테이블 위에는 히말라야 핑크 소금이 있었구요.

요즘 일본식 돈까스 가게는 히말라야 핑크 소금은 기본인거 같아요.

사실 기본 생돈카츠에는 소금이 어울리지만,

치즈돈까스에는 소금은 잘 어울린다고는 못느끼겠더라구요.

 

 

 

체다크림치즈돈카츠가 깔끔하게 셋팅이 되어서 나왔구요.

근데 일단 돈카츠 나오면서 부터 치즈향이 꽤나 코를 자극하네요.

메인인 돈카츠 말고는 크게 다르지 않는 구성이죠.

 

 

 

깍두기와 단무지, 돈까스 소스가 곁들여 나왔구요.

생돈카츠에는 소금도 필요하죠. ㅋ

 

 

 

체다크림치즈돈카츠

체다크림치즈돈카츠를 보면, 노~란 치즈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양배추 샐러드도 꽤나 많이 주셨구요.

 

 

 

맛있어 보이는 체다크림치즈 돈카츠는 가까이서 한컷더~!

 

 

 

돈카츠 한조각 들어보면 꾸덕과 부드러움 사이의

체다크림치즈가 돈카츠 전체에 골고루 묻어있구요.

 

 

 

고기 부분을 보면 꽤 두툼한 등심이 들어가있네요.

 

체다크림치즈 돈카츠 먹어보면, 고기는 꽤나 부드럽구요!

치즈향이 엄청 강하지 않으면서 적당히 체다치즈 향과 맛이 나면서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치즈를 좋아하니 돈카츠와 체다크림치즈가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물론 치즈를 별로 안좋아하시면, 먹다가 느끼하실수도 있겠지만,

체다치즈가 아닌 체다크림치즈라 그런지, 엄청 진하지는 않아서 저는 느끼하지 않았어요.

깍두기나 단무지를 먹어서 그럴수도 있구요. ㅋ

 

 

 

돈카츠를 돈까스 소스에 찍어도 먹어봤는데,

치즈향이 조금 덜 느껴지면서, 돈까스 소스의 새콤달콤한 맛이 나쁘지는 않은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체즈크림치즈만 가득 묻혀서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돈까스 소스만 남고, 체다크림치즈돈카츠 클리어~!

 

대학로 공연보고 집에 가는길에 지나다니며 본 오레노카츠였는데요.

치즈 좋아하는 저는 되게 매력적인 체다크림치즈돈카츠였네요!

 

대학로 오레노카츠에서 체다크림치즈돈카츠로 혼밥한 후기였어요~!

 


 

* 오레노카츠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128 1층

혜화역 1번 출구에서 68m

 

* 전화번호

02-764-7575

 

* 영업시간

11:3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