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수제버거 맛집 검색하면 가로수길의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가 항상 검색되는데요.

예술의전당 주변의 수제버거 맛집을 찾다보니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서초점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알고보니 서초점이 가장 먼저 생긴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가게더라구요.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서초점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서초점은 서초역에서 멀지 않구요.

살짝 골목 안에 작게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메뉴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메뉴는 이렇구요.

2008년에 서초동 뒷골목에서 작은 가게로 시작했다고 하죠.

 

프레지던트 버거는 메뉴 가장 앞이고, 길버트는 가게 이름이라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그래도 가게 이름이 좀더 대표메뉴 느낌이라 길버트 버거를 세트로 주문했어요.

버거만 먹을까 하다가 처음 온곳이니 세트로 주문해봤어요.

 

 

 

음료는 탄산, 에이드,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 음료, 맥주 등 다양하게 있구요.

버거 부터 음료까지 가격은 꽤나 비싼편이네요.

 

 

 

물과 필요한 소스는 셀프였구요.

저는 물만 조금 가져다 마셨네요.

 

 

 

캔콜라는 이렇게 얼음컵과 같이 제공이 되구요.

 

 

 

주문하고 콜라 받고, 제 머리 바로 위에 있던 가게 이름을 찍어봤구요.

 

 

 

가게 매장도 이렇게 찍어봤어요.

테이블은 4인 테이블로 5개가 있는데, 하나는 배달 및 포장 주문하는 테이블로 사용하더라구요.

 

 

 

길버트 버거와 프렌치 프라이즈가 같이 플레이팅 되어 나왔구요.

 

 

 

길쭉한 피클도 두개 같이 나오더라구요.

한번씩 먹어주면, 버거가 새로운 느낌으로 다시 맛을 느낄수 있어서 좋았어요.

 

 

 

길버트 버거는 반숙으로 익힌 계란후라이가 들어있구요.

 

 

 

패티와 치즈, 적양파, 토마토, 로메인, 베이컨, 홈메이드 소스가 들어가 있구요.

 

 

 

사실 평소에는 그냥 들고 먹는데, 오늘은 반으로 잘라봤구요.

패티가 두툼해보이는게 좋죠!

 

 

 

남은 반쪽도 맛있게 먹었는데요!

 

서울 수제버거 맛집이라고 하더니 진짜 밸런스가 너무 좋네요!!

거기에 홈메이드 소스는 매콤 짭짤한 맛으로 버거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느낌이라 맛있었어요!!

 

 

 

버거를 먹고 나서는 역시 프렌치 프라이즈를 먹어줘야죠.

 

 

 

케첩 찍어 먹는데, 감자튀김 맛있더라구요.

스모크 향이라고 해야하나...?

정확히 설명하기 어려운데, 평소 먹던 감자튀김에 익숙한데 평소에는 잘 없는 그런 맛이 담아져 있더라구요!

 

 

 

그리고 길버트 버거 세트 클리어~!

 

다운타우너와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가 유명한 수제버거 맛집인데요.

다운타우너도 맛있게 먹었는데,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도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단, 두곳은 공통점이 맛은 있는데, 가격이 꽤나 비싸다는점이 있네요.

자주 먹는건 아니니 한번씩 사먹기 좋은거 같아요!

 

서울 수제버거 맛집,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서초점 후기였어요~!

 


 

*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서초점

 

* 위치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42길 96 금강빌딩

서초역 2번 출구에서 498m

 

* 전화번호

02-586-9200

 

* 영업시간

11:3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