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킨을 주문해볼까 하고, 배달의민족 어플을 보는 와중에

새로운 치킨가게인데 박명수님이 모델로 나오길래 신기해하며 주문해봤어요.

 

박명수님의 치킨가게는 하다가 안하시는걸로 알았는데,

다시 하시는건지 모델만 하시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추천메뉴는 깐풍치킨과 청마치킨이라고 하는데,

저는 삼색순살치킨을 주문했어요.

기본 간장과 양념, 마요레치킨을 주문했구요.

 

 

 

같이온 팜플렛을 보면, 수요미식회 닭발편에도 나왔다고 하구요.

청마치킨과 삼색순살치킨이 추천이고, 마요레치킨이 새로나온 신메뉴에요.

그래서 삼색순살치킨의 메뉴 하나를 마요레치킨으로 주문했죠.

 

 

 

치킨의민족 메뉴

치킨의민족 메뉴는 이렇게 꽤나 다양하게 있구요.

수요미식회에 닭발편에 나왔다고하니 닭발도 먹어보고 싶네요.

 

 

 

치명 박명수의 치킨의민족은 쿠폰도 있었구요.

10장 모으면 민족치킨 한마리 공짜네요.

 

 

 

다시 치킨으로 돌아와서 오픈해보면요.

 

 

 

치킨의민족 삼색순살치킨

3가지의 맛을 먹을수 있는게 되게 매력적이죠.

간장치킨 / 마요레치킨 / 양념치킨 순서로 포자오디어 있구요.

치킨에 소스는 적당히 발려 있었고, 포장지 아래에 소스가 많아서 좀더 찍어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간장치킨

왼쪽부터 먹어서 간장치킨 부터 먹어봤구요.

 

 

 

치킨은 간장소스가 묻어 있지만 바삭하게 되어 있었구요.

 

 

 

순살치킨은 닭가슴살이 아니라 다리살이라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근데 간장치킨의 소스는 처음에 조금 짜게 느껴지더라구요.

먹다보니 간장소스를 더 찍어 먹었는데, 처음에는 왜 짜게 느껴진지 모르겠네요.

 

 

 

마요레치킨

박명수의 치킨의민족의 신메뉴 마요레치킨은 마늘후레이크가 올려진 신메뉴인데요.

마요네즈로 부드러움을 살린 카레치킨이라고 하죠.

 

 

 

먹어보면 마요네즈는 사실 잘 모르겠고, 은은한 카레 맛이 나는 치킨이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은은한 카레 맛이 살짝 아쉽더라구요.

 

 

 

양념치킨

양념치킨은 보시다시피 양념이 골고루 발려있지는 않았는데요.

후라이드치킨에 그냥 양념을 부은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양념이 부족하면 아래에 양념 많아서 찍어먹으면 되요.

 

 

 

양념치킨의 양념소스는 그냥 평범한 달달한 양념소스였어요.

 

사실 요즘 치킨가게는 뭔가 되게 독특한 치킨이 많은데요.

박명수의 치킨의민족은 뭔가 조금씩 아쉬운 느낌이 남더라구요...;;

추천메뉴인 깐풍치킨이나 청마치킨을 안 먹어서 그런가 싶기도하구요.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니 닭발을 먹어봐야 하나 싶기도 하네요.

 

박명수의 치킨의민족에서 삼색순살치킨 먹은 솔직후기였어요~!

 


 

* 치킨의민족 수원인계점

 

* 위치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세지로 152번길 10

 

* 전화번호

031-232-6910

 

* 영업시간

15: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