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자마루에 신메뉴가 나왔다고 광고가 나오길래 궁금해서 사먹어봤어요.

피자마루 광고가 계속 눈에 걸리더라구요. ㅋ

 

피자마루 권선점

제가 집에 가다 들린곳은 피자마루 권선점이구요.

미리 주문하고 가면 바로 포장해서 가기 좋은데...

가서 주문했더니 가서 조금 기다려야 했구요.

미리 전화나 어플로 주문하고 찾아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피자마루 메뉴

피자마루 메뉴만 이렇게 보면... 정말 선택장애 올거 같아요.

저는 이미 메뉴를 결정하고 왔으니 다행이지만요. ㅋ

 

 

 

국산 꿀고구마로 만든 우리피자라는 꿀고구마 피자구요.

몬스터 꿀고구마 피자는 베이컨을 넣어서 단짠을 완성했네요.

가격도 저렴하게 꿀고구마 피자는 9,900원이고,

몬스터 꿀고구마 피자는 12,900원이네요.

 

 

 

몬스터 꿀고구마 피자를 포장해서 왔구요.

피자마루는 소스는 따로 구매해야하고 피클만 하나 제공해주시죠.

 

 

 

몬스터 꿀고구마 피자

달콤한 고구마무스와 꿀고구마에 짭쪼름한 베이컨을 넣은

단짠단짠 몬스터 꿀고구마 피자

 

 

 

근데... 오픈했는데 뭔가 이상한게 보이시나요...

고구마무스에 꿀고구마 까지 들어가있는데...

베이컨이 어디 간거죠...?

옥수수와 양파는 있는데... 베이컨이 없더라구요...

 

결제는 몬스터 꿀고구마 피자로 했는데...

분명 몬스터 주문하신분이라고 했는데...

그냥 꿀고구마 피자를 먹네요...;;

 

신메뉴라 착각 하신건지...

몬스터 피자가 도우까지 토핑이 올라가는거라...

베이컨이 추가로 들어가는지 파악을 못하셨나봐요... ㅠ

 

 

 

뭐 일단 다시 가기 꽤나 거리가 있어서... 그냥 먹었는데요...

맛은 뭐 고구마무스에 꿀고구마라 달달하게 맛은 있었구요.

대신 꿀고구마가 살짝 퍽퍽한 느낌이 식감도 있긴해요.

베이컨이 있었으면... 단짠으로 더 맛있었을거 같네요...

 

베이컨 때문에 너무 아쉬웠던, 피자마루 신메뉴 몬스터 꿀고구마 피자(?) 먹은 후기였어요~!

 


 

* 피자마루 수원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242번길 15

매탄권선역 2번 출구에서 569m

 

* 전화번호

031-267-1582

 

* 영업시간

10:30 ~ 22: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