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버거킹 다양한 메뉴 중에서 맛있는 인기있는 메뉴인 콰트로치즈와퍼를 먹었어요.

기본 와퍼도 맛있고, 다른 와퍼들도 맛있지만 진짜 꾸준히 콰트로치즈와퍼가 맛있더라구요.

제가 치즈를 좋아해서 그런가봐요.

 

버거킹 수원망포점

최근 자주가고 있는 버거킹 수원망포점이죠.

매탄점이 가까운데, 주차때문에 망포점으로 오고 있어요.

시간이 10시30분이라 그런지 손님은 드시고 계신분 한분 계시더라구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면되구요.

포장이나 배달 손님이 많은지 안에서는 되게 바빠보였어요.

 

 

 

주문은 콰트로치즈와퍼 콤보구요.

원래 8,500원인데 앱 쿠폰 할인으로 4,900원에 콰트로치즈와퍼와 콜라를 주죠.

뭔가 패스트푸드 답게 주문하고 정말 바로 포장되어 나오더라구요.

 

 

 

콰트로치즈와퍼 콤보

포장이 빨라서 콰트로치즈와퍼 콤보만 금방 포장해서 왔구요.

감자튀김이 없어서 뭔가 휑하죠.

요즘 감자튀김과 콜라를 좀 줄이려고 하고 있는데,

쿠폰이 콤보라는 핑계로 오늘은 콜라도 포함이요. ㅋ

 

 

 

콜라는 역시 플라스틱 쓰레기 줄이기로 비닐을 붙여놓았구요.

중간에 구멍이 살짝 나있어서 흘리지 않게 조심해야하구요.

구멍에 빨대 꽂기 쉽지않아서 그냥 비닐 뜯어서 마시는게 편해요.

 

 

 

오랜만에 먹는 콰트로치즈와퍼라 기대감이 컸구요.

 

 

 

버거킹 와퍼 메뉴는 포장을 열때마다 크기가 너무 좋네요!!

와퍼 만한 버거 파는 곳이 있나요?

높은 버거는 많은데 넓은 버거는 잘 없는거 같아요.

 

 

 

비교할게 없어서 에어팟 2세대 비교로 해봤어요.

왠지 많이 안 커보이는거 같네요... ㅎㅎ;;

 

 

 

콰트로치즈와퍼 옆모습을 보면, 찐득한 치즈가 비주얼이 좋구요.

콰트로치즈로 4가지 치즈가 들어갔다는데,

정확히 어떤 치즈가 들어가는지는 모르겠네요.

 

 

 

안에는 양파, 토마토, 양상추가 들어있었구요.

양상추가 꽤나 들어있더라구요.

 

 

 

과트로치즈와퍼를 먹으면 치즈의 맛과 패티의 고기의 맛과 너무 잘 어울리구요.

쇠고기 패티의 식감과 양상추의 아삭함도 좋구요.

토마토의 새콤함으로 버거의 맛을 올려주는 것도 너무 좋아요!

역시 추천 인기메뉴 콰트로치즈와퍼는 맛있네요!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콤보 먹은 후기였어요~!

 


 

* 버거킹 수원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08

망포역 3번 출구에서 991m

 

* 전화번호

031-206-0332

 

* 영업시간

평일 10:00 ~ 23:00

주말 09: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