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버거킹에서 나온지는 좀 지났지만, 저는 처음 먹어보는 직화소불고기버거에요.

예전에는 불고기버거를 엄청 좋아했는데,

요즘은 수제버거 먹으러 다니면서 단맛이 강한 불고기버거류를 잘 먹지 않다가

버거킹 앱에 쿠폰으로 있길래 가서 포장해서 먹어봤어요.

 

버거킹 수원망포점

오늘도 역시나 버거킹 수원망포점에 와서 포장해갔구요.

오늘은 포장손님도 먹고 있는 손님도 꽤나 있네요.

 

 

 

버거킹 직화소불고기버거 세트는 4,900원이지만,

버거킹 앱에 1,000원 할인으로 3,900원에 결제했어요.

 

 

 

직화소불고기버거 세트

직화소불고기버거 세트 포장해서 왔구요.

요즘 세트로 잘 안먹는데 세트로 주문했네요. ㅋ

 

 

 

언양식 직화 소불고기버거

직화소불고기버거는 그냥 직화소불고기가 아닌 언양식 직화소불고기버거이구요.

사실 언양식은 무슨 차이인지는 모르겠네요.

 

 

 

포장을 오픈하면 맨들맨들한 빵이 보이구요.

 

 

 

옆 모습을 보면 양상추가 엄청 삐져나와있고,

불고기 패티만 슬쩍 보이네요.

 

 

 

직화소불고기버거 먹으려고 봐도 불고기소스 듬뿍에 패티, 양상추만 보이구요.

 

 

 

실제로 먹다보면 마요네즈도 있구요.

보시다시피 보통 패티는 아니고, 진짜 불고기를 뭉쳐서 구운 느낌도 있네요.

불고기 패티도 부드러운 식감에 양상추와 마요네즈도 잘 어울렸고,

불고기 소스도 너무 달지 않고, 꽤나 괜찮았구요.

대신 빵이 너무 두껍고 퍽퍽한 느낌이 있어서 살짝 아쉬웠네요.

 

 

 

버거킹 감자튀김은 두툼하기로 유명하죠.

오늘은 넘치도록 푸짐하게 감자튀김 담아주셨네요.

오랜만에 역시 감자튀김 맛있네요.

 

빵이 살짝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가격도 저렴하게 잘 먹었어요.

불고기 소스가 너무 달지 않은게 저한테는 메리트가 있었네요.

 

버거킹 언양식 직화소불고기버거 먹은 후기였어요~!

 


 

* 버거킹 수원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08

망포역 3번 출구에서 991m

 

* 전화번호

031-206-0332

 

* 영업시간

평일 10:00 ~ 23:00

주말 09: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