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성비 끝판왕 이라는 피자나라치킨공주에서 배달주문 해봤어요!

피자나라치킨공주 가성비 좋다는건 많이 봤는데 먹는건 처음이네요.

검색해보니 트리플바비큐 피치세트와 더블포테이토 피치세트를 추천 많이 하길래

고민하다가 더블포테이토 피치세트로 주문했어요!!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자나라치킨공주에서 배달이 오니 정말 푸짐하네요!

혼자 먹을건데 양이 많네요. ㅋ

 

 

 

그래서 양심적으로 피자는 라지로 할까하다가

미디움 10인치로 주문했어요. ㅋ

 

 

 

내돈내산 인증겸 가격은 총 21,900원!

더블포테이토 피치세트가 18,900원이고, 배달비가 3,000원이에요.

더블포테이토 피치세트 라지로 주문하면 3,000원 추가해서 21,900원이에요.

 

 

 

더블포테이토 피치세트

일단 피자박스와 치킨박스만 오픈해도 든든하네요!!

혼자 한번에는 못 먹겠고, 두번에 나눠서 먹었어요. ㅋ

 

 

 

치킨박스 안에는 핫소스와 맛소금, 피클과 치킨무가 들어있네요.

피자의 피클과 치킨의 치킨무를 둘다 주는게 왠지 신기했어요. ㅋ

 

 

 

더블포테이토피자

통통한 웨지감자에 매쉬포테이토가 요거트소스와 함께 어우러져 화려하고 풍부한 맛의 향연.

 

 

웨지감자 위에 매쉬포테이토가 올라가서 더블포테이토구요.

베이컨도 올라가서 비주얼이 꽤나 괜찮았구요.

 

 

 

사실 그냥 포테이토 피자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웨지감자와 매쉬포테이토, 소스의 조합도 괜찮고, 베이컨도 되게 매력적이네요.

피자 끝은 딱딱한 도우라 갈릭디핑 소스가 있으면 더 좋았겠지만,

없어도 꼭꼭 씹으면 빵이라 고소하니 맛나요. ㅋ

 

 

 

후라이드치킨은 튀김옷이 많이 붙어있지 않은 치킨이었구요.

그래서 그런지 느끼한 맛이 덜해서 먹기 좋았어요!!

 

 

 

저는 혼자 치킨 먹으면 다리로 시자해서 다리로 끝내니까 다리부터~!

 

 

 

치킨을 먹어보면, 염지가 딱 제입맛인가 봐요!

너무 짜지도 않고, 약간 짭쪼름하니 따로 소금도 안찍어서 먹었네요!

튀김옷도 과하지 않아서 느끼하다는 느낌도 받지 못했구요!

 

가성비 좋다는 피자나라치킨공주 먹어봤는데요.

제 입맛에는 피자와 치킨 모두 맛있네요!

물론 막 최상급으로 맛있다 느낌은 아니지만,

충분히 가격보다는 더 맛있게 먹었네요!

한번 먹어보고 이미지가 좋아서 다른 메뉴도 주문해 먹어봐야겠네요. ㅋ

 

피자나라치킨공주 추천메뉴 더블포테이토 피치세트 먹은 후기였어요~!

 


 

* 피자나라치킨공주 매탄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20번길 16

매탄권선역 3번 출구에서 260m

 

* 전화번호

031-238-630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