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버거~!

요즘은 그냥 버거를 많이 먹네요.

새해에 맥도날드 앱과 버거킹 앱을 깔고, 쿠폰을 봤더니 더 자주가게 되는거 같아요.

몬스터베이비XL 세트는 쿠폰은 아니지만요. ㅋ

 

버거킹 수원망포점

저는 버거킹은 수원망포점을 가고 있어요.

주차장이 크지는 않지만,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거든요.

오늘은 주차장에 차도 없고, 배달하시는 분만 계속 들어오시더라구요.

 

 

 

올데이킹으로 몬스터베이비 메뉴가 원래 있었는데, 없어졌다 다시 나왔나봐요.

순쇠고기 패티에 두툼해진 치킨패티로 패티가 2장이네요!!

 

 

 

역시나 코로나로 매장은 텅텅이네요.

지난번에는 포장하는 손님이 꽤나 많았는데, 오늘은 배달만 있더라구요.

 

 

 

키오스크에서 몬스터베이비XL 세트 5,900원에 결제했구요.

손님이 많지 않아서 인지 정말 금방 포장되어 나왔어요.

 

 

 

몬스터베이비XL 세트

몬스터베이비XL 세트는 역시 버거와 감자튀김, 콜라구요.

 

 

 

버거킹에서 콜라 포장은 되게 오랜만인데, 포장이 비닐로 덮여있네요.

아마 플라스틱 덜 쓰게 하려고 비닐로 되어있나봐요.

 

 

 

몬스터베이비XL

몬스터베이비XL 버거는 가운데 M이라고 적혀있는게 몬스터를 의미하는거겠죠...?

더블이라는건 치킨패티와 쇠고기패티로 더블패티라 그런거라고 혼자 생각해봤구요.

 

 

 

포장을 벗겨보니 빵이 반들반들하니 왠지 괜찮아보이는게 인상적이었구요.

 

 

 

옆모습을 보고 치킨패티와 흘러넘치는 소스만 이미지가 강렬했구요.

쇠고기 패티가 안보여서 이거 제대로 주문한게 맞는건가 조금 고민되더라구요.

 

 

 

잘못 포장했어도 방법이 있나하면서 그냥 먹어봤구요.

 

 

 

먹어보니 쇠고기 패티가 숨겨져 있네요!!

얼핏 봐도 아래빵 안에 폭 숨어 있는 쇠고기 패티가 보이시죠. ㅋ

 

버거킹 몬스터베이비XL 버거의 맛은 처음은 치킨패티와 매콤한 칠리소스 맛이 강해요!

치킨패티의 식감과 맛, 칠리소스의 맛과 향이 강하게 느껴지다가

끝에 마요네즈의 고소함과 쇠고기패티로 싹 마무리 되는게 매력적이더라구요.

 

 

 

버거킹 감자튀김은 두툼한게 매력이죠!

감자튀김 이렇게 가득 담아주는건 또 처음인거 같아요.

감자튀김도 케첩 찍어서 먹었어요. 

 

한창 수제버거 많이 먹으러 다니다 요즘은 버거킹이나 맥도날드도 많이 가고 있네요.

수제버거는 왠지 포장보다는 먹고 와야 할거 같고,

맥도날드나 버거킹은 포장이 익숙해서 그런거 같아요.

아마도 맥도날드나 버거킹 쿠폰으로 더 자주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ㅋ

 

버거킹 올데이킹 몬스터베이비XL 세트 후기였어요~!

 


 

* 버거킹 수원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08

망포역 2번 출구에서 1016m

 

* 전화번호

031-206-0332

 

* 영업시간

평일 10:00 ~ 23:00

주말 09: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