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2021년 새해 첫 신메뉴 음료가 나왔네요.

신메뉴가 나왔고, 저에게는 음료 쿠폰이 있으니 먹어보려고 다녀왔어요.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집에서 가까운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에 다녀왔구요.

드라이브스루 할까 하다가 여기는 항상 줄이 길어서

사이렌오더로 미리 주문하고 주차한뒤 안에서 받아왔어요.

사이렌오더로 미리 주문하고 드라이브스루 하면, 앞차가 다 빠져야되서 오래걸리더라구요.

 

 

 

스타벅스 2021 신상 음료

'더블 에소프레소 크림 라떼', '홀 그레인 오트 라떼',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 '말차 초콜릿 라떼'

 

스타벅스 2021년 새해 첫 신메뉴로 4가지가 나왔는데,

한가지는 비슷한 메뉴라 안 걸려있나봐요.

 

저는 안걸려있는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로 주문했구요.

녹차를 좋아해서 '말차 초콜릿 라떼'랑 살짝 고민했는데,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가 든든한 음료라 아침 대용으로 좋겠더라구요.

원래 톨 사이즈가 6,100원인데, 무료 쿠폰으로 주문할거라 톨 사이즈는 무료!

스타벅스 별 하나 더 받으려고 벤티로 주문해서 1,000원 추가 결제했어요.

아침 대용이니 아침에 벤티 한잔 괜찮자나요. ㅋ

 

 

 

사이렌오더로 주문했어도 살짝 기다려야 해서 둘러보는데,

2021년 소띠라 소 관련 물건들이 새로 나왔네요.

 

 

 

그중에서도 좌측에 귀여운 소가 컵 밖을 보고 있는 컵이 가장 귀엽네요.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

한 끼 식사처럼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귀리, 현미, 보리, 흑미, 백태, 검정콩, 검정깨를 오트밀크에 담아

백앙금으로 달콤한 맛을 더한 음료와 함께 건강한 신년을 시작하세요
흑임자 찹쌀떡이 함께 블렌딩 되어 씹히는 맛이 매력적인 음료!

 

스타벅스 새해 신메뉴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를 포장해서 왔구요.

벤티 사이즈라 크기가 큼지막했구요.

 

 

 

옆에서도 보였듯이 음료 사이사이에 알갱이가 흑임자 찹쌀떡이죠!

 

 

 

잘게 블랜딩 되어 있는 흑임자 찹쌀떡을 먹기 위해서는 두꺼운 빨대가 필요하구요.

 

 

 

흑임자 찹쌀떡이 꽤나 많이 들어있어서 달달하게 씹는 맛이 좋더라구요.

음료의 그냥 맛은 달달한 잡곡 미숫가루 맛이 나는데요.

맛있는 미숫가루의 맛에 쫀득한 흑임자 찹쌀떡이 좀더 달달하게 씹히는게 맛있네요!

미숫가루만 생각하면 맛있는 미숫가루 너무 비싸다 했는데,

흑임자 찹쌀떡이 식감과 달달함을 살려 좀더 매력적인 음료에요!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는 홀 그레인 오트 4개? 얼음, BSRC가 들어가는거 같은데,

BSRC가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미숫가루와 떡을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는 음료네요.

개인적으로 괜찮았던 스타벅스 2021년 새해 첫 신상음료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 마신 후기였어요~!

 


 

*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467

망포역 4번 출구에서 436m

 

* 전화번호

1522-3232

 

* 영업시간

08: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