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맘스터치 한동안 안 먹다가 오랜만에 맘스터치 들러서 포장해서 먹었네요.

맘스터치 먹으려고 결정하고 뭘 먹을까 검색해봤는데,

딥치즈버거가 인기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추천메뉴에도 있고, 치즈를 좋아하면 먹으라고 하길래

메뉴를 결정하고 미리 포장 주문하고 가지러 갔어요.

 

맘스터치 수원권선점

퇴근길에 매탄권선역에서 내려서 맘스터치 수원권선점으로 미리 주문했구요.

시간 맞춰서 주문한다고 살짝 걸어오면서 주문했더니 안에 들어가서 살짝 기다렸어요.

역시나 코로나 때문인지 따로 손님이 없는 맘스터치 수원권선점이었네요.

 

 

 

맘스터치 버거메뉴

맘스터치 버거메뉴는 16가지가 있구요.

거의 먹던거 먹는경우가 많아서 아직 못먹어본것도 많네요.

개인적으로 신메뉴인 리얼비프버거는 차가운 버거라고

호불호가 강하다고 해서 먹어보고 싶지는 않네요.

 

 

 

맘스터치 치킨메뉴

맘스터치 치킨메뉴는 20가지라고는 하는데, 부위로 따지면 더 적다고 볼수있죠.

맘스터치에서는 주로 버거만 먹고, 치킨은 거의 먹어보질 못했네요.

 

 

 

맘스터치 사이드메뉴

맘스터치 사이드메뉴와 음료메뉴도 꽤나 있는데,

케이준양념감자 말고는 딱히 더 먹은건 없네요.

 

 

 

메뉴에는 없는 연말연시 맘스99팩이나 내슈빌 콤보 등 여러 세트메뉴도 있었구요.

조금 세트메뉴가 조금 당기긴 했는데, 자제해서 세트를 주문했어요.

 

 

 

맘스터치 수원권선점 매자은 이렇게 비어있었구요.

매장이 비어있는게 저는 좀 안전하다고 느끼긴하지만,

포장과 배달로 매장에는 많은 피해가 안가면 좋겠어요.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세트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세트는 딥치즈버거와 케이준양념감자, 콜라로 이루어져 있구요.

 

 

 

개인적으로 콜라포장이 참 아쉬워요...

콜라를 포장하면, 탄산이 다 빠지고 단맛만 있어서...

포장은 세트로 주문 잘 안하는데 했더니 또 콜라가 별로네요...

 

 

 

딥치즈버거

부드러운 치즈와 한층 더 촉촉해진 닭가슴살로 딥~하게 빠져드는 버거

 

감자튀김보다 역시나 딥치즈버거부터 보면,

이름이 딥치즈라 그런지 포장부터 노랜색이네요.

 

 

 

역시나 맘스터치의 버거답게 높이가 장난이 아니구요!!

 

 

 

포장을 여니 딥치즈버거 답게 치즈향이 나서 좋더라구요!!

 

 

 

딥치즈버거의 안에는 피클, 양파, 양상추, 딥치즈소스, 닭가슴살 패티가 들어있었구요.

닭가슴살 패티도 두툼했는데 양상추의 두툼함이 장난아니네요.

 

 

 

손으로 들어도 역시나 한입에 먹기는 만만치 않은 맘스터치의 딥치즈버거였구요!!

 

 

 

딥치즈버거 먹어보면 양상추의 아삭한 식감에 고소한 치즈맛도 좋았구요.

닭가슴살 패티도 퍽퍽하지 않으면서 매콤한 맛이 맛있네요!

치즈맛에 매콤한 닭가슴살 패티가 되게 매력적이었어요!!

 

 

 

케이준양념감자

케이준양념감자는 맘스터치 드신분이면 다 아실만한 감자튀김이죠.

양이 많지는 않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딥치즈버거 세트를 먹었는데, 딥치즈버거 되게 매력적이었어요!

딥치즈버거는 다들 치즈에 대한 말만 보고,

닭가슴살 패티가 매콤하다는 후기는 못 봤는데 매콤해서 되게 매력적이네요!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세트 먹은 후기였어요~!

 


 

* 맘스터치 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242번길 18

매탄권선역 2번 출구에서 660m

 

* 전화번호

031-226-8582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