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주일에 한번씩 버거를 먹고 있는데,

요즘 수제버거 먹으러 다니기 좀 그래서 뭘 먹을까 하다가 버거킹에 다녀왔어요.

 

버거킹 수원망포점

제가 간 버거킹은 수원망포점이에요.

이곳이 주차장이 크지는 않지만 주차장이 있거든요.

 

 

 

버거킹의 기본인 오리지날 와퍼는 5,900원이고, 불고기와퍼도 5,900원이에요.

와퍼와 불고기 와퍼의 차이는 소스의 차이라고 하더라구요.

와퍼는 케첩과 마요네즈가 들어가구요.

불고기와퍼는 불고기소스와 마요네즈가 들어가는게 다른점이에요.

생각해보니 불고기와퍼 부터 다른 와퍼는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기본 오리지날 와퍼를 먹어본 적이 없는걸 깨닫고, 와퍼만 하나 포장 주문했어요.

 

 

 

코로나로 인해 역시나 매장에서 따로 드시는 분은 안계셨구요.

 

 

 

배달하시는 분이 오시거나 포장하는 손님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바빠보이셨어요.

 

 

 

차로 조심히 빠르게 집으로 포장으로 와퍼를 모셔왔구요.

 

 

 

와퍼를 살짝 꺼내줬구요.

감자튀김과 콜라는 따로 주문 안했어요.

 

 

 

버거킹 와퍼

불에 직접 구운 순 쇠고기 패티에 싱싱한 야채가 한가득~ 버거킹의 대표 메뉴!

 

 

 

역시 와퍼는 와퍼답게 보통 버거보다는 크기가 크긴 크네요.

못생긴 제손으로 크기 비교 한번 해봤구요.

 

 

 

옆 사진도 찍어봤는데, 토마토와 양파, 케첩, 패티가 보이구요.

빵에 케첩 묻은게 시선강탈이네요.

 

 

 

안에 살짝 열어보면,

마요네즈, 양상추, 토마토, 양파, 케첩, 패티로만 이루어져 있어요!

 

 

 

내용물을 살펴봤으니 이제 맛있게 금방 먹으면 끝이죠~!

 

 

 

버거킹의 대표메뉴인 와퍼를 먹어보면,

딱 생각하는 기본 버거에서 좀더 맛있다고 보면 될거 같아요.

 

요즘 수제버거를 많이 먹다보니 그거와 비교하면,

빵이랑 채소 등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버거킹의 패티가 좀더 불향도 나는거 같고,

식감도 부드럽지는 않지만 그래도 고기 식감이 나서 괜찮았어요.

양도 와퍼가 보통 버거보다 커서 괜찮았구요.

 

버거킹 대표메뉴 오리지날 와퍼 먹은 후기였어요~!

 


 

* 버거킹 수원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08

망포역 2번 출구에서 1016m

 

* 전화번호

031-206-0332

 

* 영업시간

평일 10:00 ~ 23:00

주말 09: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