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주에 피자알볼로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를 먹었는데요.

이웃분이 단호박골드피자도 맛있다고 해서 피자알볼로에서 또 주문했네요.

 

이웃분이 단호박골드피자가 맛있다고도 하셨는데,

배달의민족으로 피자알볼로 신영통점에 들어가니

단호박골드피자가 인기메뉴로 되어있네요.

 

 

 

오늘도 내돈내산 인증으로 영수증 첨부~!

단호박골드피자 라지는 25,000원이구요.

기본 피자 엣지가 고구마골드로 선택되어 있어요.

배달비도 1,000원 있어서 총 26,000원 결제했네요.

 

 

 

소스는 갈릭디핑소스 2개와 핫소스 1개가 왔구요.

서울핫도그피자에서는 칠리마요소스가 있던데,

서울핫도그피자에만 주는게 맞나봐요.

갈릭디핑소스 2개 주는것도 좋네요.

 

 

 

피자알볼로의 피클은 보통의 피클과 맛과 모양이 다르죠.

사진은 더 안찍었는데, 울툴불퉁한 피클표면이 아니라 매끄러운 표면이구요.

맛도 오이 맛과 향이 강해서 오이 싫어하시면 싫어하실거 같아요.

 

 

 

다시 피자로 돌아오면, 피자박스는 전에 먹었던 서울핫도그피자가 그려져 있구요.

 

 

 

핫도그? 피자? 피자알볼로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 후기

요즘 어디나가기 힘드니 방콕하면서 이것저것 배달 주문을 하는데요. 피자알볼로에 신메뉴가 나왔다길래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피자알볼로가 비싸고 할인은 없지만, 맛은 있어서 기대하면서

shinwoongs.tistory.com

 

 

 

 

피자알볼로 단호박골드피자

몸을 든든하게 해주는 영양만점 단호박을 아낌없이 넣은

단호박샐러드의 달콤하고 담백한 맛과 베이컨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피자

 

이름이 단호박골드피자라 그런지 진짜 골드와 같이 노란색이 피자 전반에 퍼져있네요!

보통 피자 8조각으로 잘라주셨었는데, 단호박골드피자는 12조각인게 독특하네요.

 

 

 

단호박골드피자의 중간에는 단호박과 치즈 말고도 아몬드가 많이 있었구요.

아몬드의 바삭하면서도 고소함이 단호박의 단맛과

치즈의 짭쪼름하고 고소한맛과 잘 어울렸구요.

단호박의 노란색 때문에 잘 안보이지만,

중간중간 옥수수가 들어있어서 톡톡 터지는 식감과 단맛이 잘 어울렸어요.

 

 

 

끝쪽에는 베이컨이 하나씩 있어서 베이컨의 맛이 제대로 느껴지는게 좋았어요!!

단호박, 아몬드, 옥수수 모두 강한 맛을 강하게 가지고 있으니

베이컨의 맛이 제대로 느껴지더라구요.

 

 

 

뒤에 엣지는 고구마골드라 색이 노란것인지 잘 모르겠지만

바삭한 노란색이 덮여있는데 뭔지 잘 모르겠어요.

 

 

 

한조각 들어서 사진 찍어봤구요.

맛은 위에서 설명을 다 했네요.

 

 

 

포커스가 나갔지만, 피자의 엣지 안에는

고구마 무스가 들어있어서 끝까지 달달하게 먹었네요.

 


 

피자알볼로의 단호박골드피자는 달달하면서 담백한 맛이 매력적이네요.

요즘 자극적인 음식들이 많은데 자극적이지 않은데 맛있어서 좋았어요!

 

피자알볼로 인기메뉴 단호박골드피자 먹은 후기였어요~!

 


 

* 피자알볼로 신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36

망포역 3번 출구에서 746m

 

* 전화번호

031-203-8495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