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어디나가기 힘드니 방콕하면서 이것저것 배달 주문을 하는데요.

피자알볼로에 신메뉴가 나왔다길래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피자알볼로가 비싸고 할인은 없지만, 맛은 있어서 기대하면서 주문해봤어요.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신영통점에서 피크 시간을 살짝 피해서 주문했더니

30분 정도 걸려서 배달이 안전하게 왔구요.

평소보다 이것저것 같이 온게 많네요.

 

 

 

피자알볼로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는 라지 한판에 28,000원이었구요.

지금 1,000원 추가하면 핫소스도 한병 준다고 하는데,

저는 핫소스가 필요없어서 따로 주문은 안했어요.

 

 

 

같이 온 소스는 핫소스와 갈릭디핑 소스, 칠리마요 소스 였구요.

핫소스와 갈릭디핑 소스는 원래 나오던 소스구요.

칠리마요 소스는 이번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 때문에 따로 주시나 봐요.

핫도그와 칠리소스가 잘 어울리니까요.

 

 

 

칠리마요 소스와 같이 양파찹이 두개 같이 왔네요.

순간 양파 다진게 왜 같이 왔나 생각했는데,

핫도그 처럼 올려서 먹으라고 같이 왔더라구요.

 

 

 

그리고 피자와 함께주는 피클은 기본이구요.

근데, 사실 이번 피자는 양파가 있어서 그런지 피클이 당기지 않더라구요.

 

다먹고, 지금 블로그 쓰면서 생각난 생각으로는...

피클 다져서 올려먹어도 맛있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양파 올려먹으라고 포크도 하나 같이 주셨구요.

밑에는 뭔가 했더니 핫도그 트레이 4개를 같이 보내주셨더라구요.

피자는 8조각인데 핫도그 트레이 4개인것은 4인분이라는 의미겠죠...?

 

 

 

피자알볼로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라 피자박스도 신메뉴로 바로 바뀌었네요.

더 착한 소시지, 더 건강한 소스, 네 가지 맛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피자박스에도 칠리마요 소스, 갈릭디핑 소스, 양파찹이 같이 그려져 있네요.

 

 

 

서울핫도그피자

톡톡터지는 소시지의 식감을 4가지 소스로 살려낸 핫도그를 모티브로 만든 피자

 

피자박스를 오픈하면, 소스가 넘치게 올라가 있는 모습을 볼수있네요.

중간에 소시지가 큼지막하게 들어있구요.

 

 

 

4가지 소스는 체다치즈소스, 브라운소스, 레드소스, 랜치소스 라고 하구요.

체다치즈소스는 치즈 소스라고 보시면 되고,

브라운소스는 달달한 바베큐 소스 같은거 같았구요.

랜치소스는 고소한 소스인데, 레드소스가 무슨 소스인지 모르겠네요.

 

 

 

한조각 들어서 그냥 먹으려다가~

 

 

 

핫도그 트레이에 올려서 양파찹도 올리고 칠리마요도 뿌려서 먹어봤구요.

핫도그에 치즈에 앙파찹에 칠리마요 소스가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소시지는 요즘 대부분 짠맛이 강해서 걱정했는데,

소시지가 짠맛이 강하지 않아서 소스가 다양하게 많아도 맛있었어요!!

 

핫도그 느낌이 많이 나길래,

집에 있던 허니머스타드 소스와 케첩을 같이 뿌리니

핫도그 느낌이 더 강하게 나는게 맛있었네요. ㅋ

 

피자알볼로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 먹은 후기였어요~!

 

 


 

* 피자알볼로 신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36

망포역 3번 출구에서 746m

 

* 전화번호

031-203-8495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