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일이 조금 지났지만, 생일에 받은 카톡 기프티콘이 있어서

퇴근길에 미리 온라인주문하고 포장해서 왔어요!!

 

카톡 기프티콘

생일에 받은 카톡 기프티콘은 골드킹 콤보에 치즈볼, 그리고 콜라 세트였어요!!

가게에 가서 기프티콘 보여주고 주문할수도 있으나

그럼 기다려야하니 미리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가지러 갔어요~!

 

 

 

BHC치킨 홈페이지로 접속해서 위 사진의 오른쪽 아래에 있는 '온라인 주문'이 아니라 'e쿠폰'을 누르면 되요.

 

 

BHC 모바일

 

m.bhc.co.kr

 

 

 

배달해도 되지만 퇴근길에 살짝 들러서 가지고 가려고 포장주문을 선택했구요.

 

 

 

인근 매장으로 찾아도 되나, 저는 퇴근길에 미리 주문하는거라 지점을 검색했구요.

 

 

 

지점 선택 후 보이시는대로 전화번호, 쿠폰번호,

매장 전달사항, 보안문자, 약관 동의까지 누르면 완료에요.

 

 

 

이렇게 주문완료가 뜨죠~!

5시에 퇴근하면서 6시에 픽업하려고, 6시 포장이라고 요청사항에 적었어요.

이러면 포장할때 기다리지도 않고, 갓 튀긴 치킨을 받을수 있어요.

 

 

 

BHC치킨 수원신동점

BHC치킨 수원신동점은 동네에 있는 매장인데,

테이블이 따로 없다고 보고, 배달과 포장만 된다고 보시면 되요.

 

 

 

역시나 미리 준비해주셔서 바로 들고 집으로 갔어요~

 

 

 

BHC치킨의 골드킹 콤보와 치즈볼, 치킨무를 꺼냈구요.

물론 콜라도 옆에 살짝 놓여져 있어요.

 

 

 

치킨박스에도 콤보시리즈 중에 골드킹 콤보가 올라와 있네요.

요즘 골드킹이 대세인가봐요.

 

 

 

치킨박스를 오픈하면 먹을준비 끝이죠~

박스 그대로 먹으려니 이쁘게 셋팅이 쉽지가 않네요.

 

 

 

BHC치킨 달콤바삭 치즈볼

바삭한 치즈볼을 한입깨물면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쭈욱~! 요게 디저트!

 

우선 입가심으로 달콤바삭 치즈볼부터 시작했어요.

 

 

 

치즈볼은 역시 겉은 바삭하면서 달콤하면서 치즈는 쫀득하면서도 고소한게 맛있어요!!

이래서 치즈볼 치즈볼 하는거 같아요.

 

 

 

골드킹 콤보

깊은 맛의 숙성간장과 달콤한 꿀, 알싸한 마늘의 조화로 환상적인 맛

 

골드킹 콤보도 먹음직스러운데 색다른게 2개가 올라가있네요!!

원래 주는건지 모르겠지만, 치즈스틱이 2개 올라가있네요!!

 

 

 

일단 먹기좋은 봉 부터 먹어줬구요.

역시나 겉은 바삭하고 소스는 단짠으로 끌리는 맛이네요.

 

 

 

그리고 치즈스틱도 먹어봤는데~

 

 

 

바삭한 치즈볼과는 달리 짭쪼름하면서 고소한 치즈맛이 제대로라 맛있네요.

역시 치즈는 배신하지 않는거 같아요!!

 

 

 

닭날개도 먹기는 참 귀찮지만 맛있는 부위라 맛있게 먹구요!

 

 

 

그리고 좋아하는 닭다리도 크게 베어 먹으면 너무 맛있죠!!

닭다리가 5개 들어있었던거 같아요!!

 


 

오랜만에 BHC치킨의 골드킹을 먹었는데요.

역시나 바삭하면서 소스가 매력있는게 맛있었구요.

치즈가 들어간 치즈볼과 치즈스틱은 맛이 없을수 없지만, 다른 매력으로 맛있었네요.

 

카톡 기프티콘으로 BHC치킨 골드킹 콤보와 치즈볼 먹은 후기였어요~!

 


 

* BHC치킨 수원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53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859m

 

* 전화번호

031-273-6777

 

* 영업시간

12: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