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파존스에서 신메뉴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가 나왔다고 하길래 바로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피자하면 저는 가성비로 파파존스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원래 가격은 비싸지만... 저는 SKT 할인으로 30%가 할인이 되거든요.

 

파파존스

파파존스 피자박스에 크리스마스가 내렸네요!!

파파존스 주문하면 항상 같은 피자박스였는데, 오랜만에 바뀐거 같아요.

 

 

 

2021 파파존스 달력

연말은 연말이군요.

파파존스 주문하니 2021년 달력이 왔어요.

중간중간 파파존스 광고와 함께 달력이 있구요.

 

 

 

파파존스 달력쿠폰

달력 끝에는 파파존스 알뜰 쿠폰이 피자쿠폰과 사이드쿠폰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피자는 월별로 다른 피자가 23% 할인이 되구요.

사이드 메뉴는 무료 쿠폰이네요.

확대하면 쿠폰 번호 보이는데, 필요하신 분은 선착순으로 쓰셔도 좋을거 같아요.

저는 항상 통신사 SKT VIP 할인으로 30%가 되서, 쿠폰 할인율이 더 낮거든요.

 

 

 

파파존스 신메뉴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라지 한판의 가격은 28,500원이구요.

콜라 1.25L 포함해서 30,500원인데, 30% 할인으로 21,950원에 결제했어요.

항상 통신사 SKT 할인 받는데, 로그인해보니 생일축하쿠폰 있길래 써봤어요.

 

SKT 광고는 아니고... 그냥 요즘 할인 받을때가 없어서 이런데만 받아서 그래요...

SKT 멤버쉽 할인되는 곳이 많이 늘어나면 좋겠네요...

 

 

 

파파존스 피자 라지 한판에는 피클과 갈릭 디핑소스, 핫소스 2개를 주는데요.

도미노피자와 파파존스에서는 갈릭 디핑소스 주는게 좋죠!!

다른데서도 줬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파파존스 안심스티커

요즘 치킨이나 피자 배달하면 살짝 불안하기도 한데,

안심 스티커 붙어있으면 왠지 더 믿음직스럽죠.

쓰레기일수도 있지만, 좀더 안심되게 붙여줬으면 좋겠어요.

특히, 순살치킨 주문하면 살짝 걱정되거든요.

 

 

 

파파존스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은은한 매콤함과 고기의 풍미가 있는 미트 칠리 소스에

큼직한 이탈리안 미트볼과 아삭한 양파, 페퍼로니가 어우러진 피자

 

피자를 오픈하니 일단 큼지막한 미트볼과 중간중간 페퍼로니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피자 쏠린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피자 가지고 방에 들어오다가 넘어질뻔해서 좀 쏠렸어요... ㅎㅎ;;

 

 

 

미트볼과 페퍼로니 위에 뿌려진 하얀 소스는 갈릭랜치 소스라고 하구요.

요즘 써브웨이 자주 가면서 자주 넣는 소스가 랜치인데 반갑네요.

 

 

 

큼직한 미트볼과 페퍼로니가 같이 있는것만 봐도 맛있을거 같아요!!

 

 

 

한조각 들어서 먹어보면~

치즈향과 랜치 소스의 고소한 맛도 좋았구요.

미트볼은 제대로 부드러운 고기 식감의 미트볼이라 맛있었구요.

미트볼 자체에도 양념이 있어서 맛있었어요.

페퍼로니는 바삭하면서 짭쪼름하니 맛있구요.

 

 

 

피자 끝은 그냥 먹어도 고소한 맛으로 맛있지만,

갈릭디핑소스를 찍어먹으면 고소하면서도 소스 맛이 너무 잘 어울려서 항상 이렇게 먹어요!!

 

 

 

핫소스도 뿌려서 먹으면 좀더 매콤한 맛으로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파파존스 신메뉴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를 먹어봤는데요.

역시 파파존스는 피자가 맛있어요!!

 

파파존스에서 존스페이버릿이나 올미트 피자를 많이 먹는데,

역시 미트볼과 페퍼로니의 조합도 저를 실망시키지 않네요!!

 

파파존스 신메뉴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먹은 후기였어요~!

 


 

* 파파존스 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 786

매탄권선역 3번 출구에서 494m

 

* 전화번호

031-232-0015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