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푸라닭 포스팅할때마다 투움바치킨 생각난다고 썼었는데

이게 2년만에 다시 신메뉴로 출시가 되었네요.

제가 재출시해달라고 포스팅도 한만큼 바로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푸라닭 수원망포점

푸라닭 수원망포점에 미리 전화하고 포장하러 갔구요.

배달하면 배달비가 2,000원이고, 포장하면 2,000원 할인이라

4,000원 차이가 나니 되도록이면 포장하러 가는편이에요.

 

 

 

포장은 되지만 안에는 들어가면 안되나봐요.

그래서 밖에서 치킨 받고, 카드 드리고 계산하고 다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근데 갑자기 궁금한건... 배달하시는 분들은 들어가실텐데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걸어가도 엄청 멀지는 않지만, 차도 한번씩 끌어줘야되고,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먹기위한 핑계로 차로 포장해서 왔어요.

 

 

 

푸라닭이 TV광고 모델로 정해인 배우님으로 나온 이후로 엄청 유명해졌죠.

 

 

 

푸라닭 메뉴

푸라닭 치킨 메뉴가 엄청 많아 보이는데요.

사실 양념으로 보면 그렇게 많지 않아요.

이번에 투움바 치킨과 제너럴 핫 치킨이 신메뉴로 나왔네요.

계속 기다렸던 투움바치킨을 먹고, 제너럴 핫 치킨도 먹어봐야겠어요.

 

 

 

포장안에는 치킨박스와 고추마요소스, 치킨무, 콜라가 들어있었구요.

푸라닭 치킨박스의 패턴이 좀 바뀌었네요.

 

 

 

고추마요 치킨 좋아하는데,

투움바치킨에 고추마요 소스는 필요가 없으니까 따로 챙겨뒀어요.

 

 

 

푸라닭의 치킨무는 100% 치자로 만들어서 노란 무죠.

왠지 까만게 특징인 푸라달과 노란 치자 치킨무는 색이 잘 어울려요.

 

 

 

투움바치킨

고소한 크림소스에 매콤함을 더해 완성된 푸라닭만의 투움바 치킨!
부드럽고 매콤한 투움바 풍미와 로제 빛깔 비주얼, 쫄깃한 떡사리까지
즐길 수 있는 매력만점 신개념 치킨

 

투움바치킨 예전에 먹을때와 조금 달라졌네요.

예전에는 캥거루빵을 같이 줬는데, 지금은 떡사리가 추가되었네요.

 

 

 

사실 치킨에 들어간 떡은 크게 맛있다고 생각안하는데,

투움바치킨의 떡사리는 엄청 쫄깃하면서 소스가 매콤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투움바치킨은 전과 다른 느낌은 강했구요.

예전에는 좀더 크리미한 소스였던거 같은데, 치킨 사이사이에 굳어있었구요.

이전과 비교하려고 예전 사진 찾아봤는데, 사진이 없네요...

예전에 3번정도 먹었던거 같은데 말이죠...

 

 

 

뒷쪽을 살짝보면 소스가 크리미한 느낌도 있었는데, 이것도 금방 굳겠죠...?

 

 

 

먹어보면 역시나 겉은 쫄깃하고 안은 부드러운 다리살이구요.

투움바 양념은 고소 매콤하니 딱 제 취향이에요!!

최근에 투움바 파스타 있으면 먹을정도로 투움바 소스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좀더 느끼하게 소스가 많으면 더 좋긴할거 같아요.

 


 

꽤나 기다렸던 푸라닭의 투움바치킨인데요.

역시나 제 취향의 치킨이라 저는 메뉴 추천입니다!

 

2년전에 출시되고 3번밖에 못 먹어서 아쉬웠었는데,

이번에는 계속 판매하면 좋겠네요!

 

푸라닭의 추천메뉴겸 신메뉴 투움바치킨 순살 먹은 후기였어요~!

 


 

* 푸라닭 수원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1499번길 75

 

* 전화번호

031-203-5321

 

* 영업시간

17:00 ~ 24:00

(알려진 시간은 이렇지만...

주말에 전화해보니 16:30에 주문 가능하더라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