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푸라닭 신메뉴 투움바 치킨을 먹었는데요.

투움바 치킨과 같이 나온 신메뉴 제너럴 핫 치킨도 있어서 퇴근길에 포장해왔어요.

 

푸라닭 수원망포점

퇴근하면서 바로 전화해서 포장한다고 전화했구요.

지하철을 빨리 타버려서 10분정도 기다렸는데,

배달 하시는 분이 3분이 왔다가셨고, 배달의민족 주문이 계속 울리더라구요.

요즘 푸라닭이 핫하긴 한거 같아요.

 

 

 

투움바 치킨은 주말에 차로 포장했는데,

퇴근길에 포장한거라 들고 열심히 걸어왔네요.

 

 

 

포장을 풀면 푸라닭 치킨박스와 고추마요 소스, 치킨무, 캔콜라가 들어있구요.

 

 

 

푸라닭은 치자로 만든 노란 치킨무이구요.

 

 

 

푸라닭의 시그니처인 고추마요소스도 같이 왔구요.

 

 

 

뚜껑을 열면 먹을 준비 끝~!

 

 

 

푸라닭 제너럴 핫 치킨 순살

푸라닭 신메뉴 제너럴 핫 치킨은 일단 마늘과 고추의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마늘과 고추는 같이 튀긴건지 식감이 되게 좋았는데요.

고추는... 어지간히 매운거 좋아하지 않는이상 안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물론 별로 안 매운것도 있지만... 매운건 많이 맵더라구요...

저는 하나 먹고 매워서 고생하면서도 다는 못 먹어도 몇개 더 집어 먹었네요. ㅋ

 

 

 

미국식 퓨전 깐풍 치킨이라고 하더니 겉은 일단 바삭했구요.

 

 

 

한입 먹어보면, 겉은 바삭, 속은 정육살로 부드러웠구요.

소스는 뭔가 좀... 미국식이라 그런지 자극적이지는 않더라구요.

 

 

 

마늘을 올려 먹으면 마늘 향과 바삭한 느낌이 좋았구요.

 

 

 

고추마요 소스도 같이 줬으니 찍어 먹어봤는데요.

고추마요 소스는 그냥 달달한 맛이 추가 되네요.

 


 

푸라닭 신메뉴 투움바 치킨에 이어 제너럴 핫 치킨을 먹어봤는데요.

투움바는 소스가 부족해서 살짝 아쉽긴 했지만 맛있었는데요.

제너럴 핫 치킨은 뭔가 소스가 아쉽네요.

푸라닭 스타일의 치킨은 좋아해서 맛이 없지는 않은데...

뭔가 소스가 심심한 느낌이네요...

 

푸라닭 치킨 메뉴 다 좋아했는데, 맛이 없지는 않지만...

왠지 고추마요나 투움바 치킨을 주문해서 먹을거 같아요...

 

푸라닭 신메뉴 제너럴 핫 치킨 순살 먹은 후기였어요~!

 


 

* 푸라닭 수원망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1499번길 75

 

* 전화번호

031-203-5321

 

* 영업시간

17: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