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제버거 요즘 일주일에 한번씩 먹고있는데,

최근 일주일 사이에 못먹은거 같아서 퇴근길에 동네 수제버거 맛집에서 저녁을 먹고 들어왔어요.

 

마일리버거 신동점

퇴근길에 들린 마일리버거 신동점이구요.

요즘 퇴근길에 보면 사람이 많지 않은데, 직원분들은 바쁘더라구요.

그래서 들어가서 보니 매장 손님보다 배달과 포장손님이 많이 늘어난거 같더라구요.

 

 

 

뭘 먹을까 하면서 가는데 가게에 아보카도버거와 리얼 딸기 밀크쉐이크가 붙어있네요.

그래서 메뉴 단순하게 아보카도버거와 딸기 밀크쉐이크로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마일리버거 메뉴

마일리버거에는 5가지 버거 메뉴가 있는데,

이번에 아보카도버거를 먹어서 안먹어본 메뉴는 더블더블버거만 남았네요.

마일리버거나 더블치즈버거는 여러번 먹었는데 말이죠.

 

여기서는 항상 밀크쉐이크만 먹었었는데,

이번에 딸기쉐이크도 괜찮아서 다음에는 오레오쉐이크도 먹어봐야겠어요.

 

 

 

들어갈때 부터 결정한 아보카도버거와 딸기쉐이크 주문하고 진동벨 받았구요.

평소에는 쉐이크 세트로 주문하는데...

이제 감자튀김은 안 먹는게 건강할거 같아서 자제하려구요.

 

 

 

심심해서 마일리버거 매장도 사진 찍어보구요.

입구옆에 쓰레기통이 먹고 알아서 정리하고 가는곳이에요.

 

 

 

잘 안보이지만 패티와 번을 굽고 있구요.

패티는 철판에서 한번 굽고, 오른쪽에 화구에서 불맛을 한번 더 입히더라구요.

 

 

 

수제버거라 패티 굽고 한다고 살짝 기다려서 아보카도버거와 딸기쉐이크를 받았네요.

평소 먹던 감자튀김이 없으니 뭔가 좀 아쉬운 느낌이 있긴하네요.

 

 

 

포장이나 배달에 붙이는 스티커 같은데 매장에서 먹어도 스티커를 주세요.

치우기 귀찮아서 포장이나 배달을 안하고,

손님 없을때 매장에서 후다닥 먹고 집에 들어가서 붙여져 있는건 못봤어요.

 

 

 

아보카도버거는 다운타우너와 버거파크에서 한번씩 먹어봤는데,

평소보던 비주얼과는 다르게 아보카도가 보이질 않네요.

흘러내리는 수제소스와 토마토, 양파, 로메인만 보였구요.

 

 

 

먹으려고 들어도 아보카도에 이어 패티도 보이질 않네요.

 

 

 

그래서 슬쩍 로메인 밑을 보니, 아보카도, 치즈, 패티 순으로 숨어있네요.

아보카도버거를 많이 먹어보진 못했지만 아보카도와 패티가 붙어있는건 처음이었네요.

 

 

 

아보카도버거 먹어보면, 처음 3번 먹을동안 아보카도와 패티, 치즈의 조화가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아보카도와 치즈, 패티를 붙여놓는 것도 상당히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다가

하나 살짝 아쉬웠던게 양파가 알싸한 맛이 너무 강하더라구요.

마일리버거에 여러번 왔는데, 양파가 이렇게 알싸한건 처음이었네요.

 

평소처럼 알싸한 맛이 느끼한 맛을 조금만 잡아줬으면 더 맛있었을거 같은데,

양파의 매운맛을 너무 안 빼서 살짝 아쉬웠네요.

 

 

 

그리고 항상 밀크쉐이크만 먹다가 'new' 라는 문구를 보고 딸기쉐이크를 주문해봤는데요.

딸기쉐이크도 딸기맛이 나며 달달한 밀크쉐이크 괜찮네요!!

위에서도 적었는데 오레오쉐이크도 먹어봐야겠어요!

 


 

집앞에 있는 수제버거 맛집에 또 다녀왔는데요.

버거 메뉴가 5개인데, 맨날 먹던것만 먹게되어 메뉴 전부를 먹기는 쉽지 않네요.

이제 더블더블버거 하나 남았는데, 다음에 고기고기한 버거를 먹어봐야겠어요.

 

신동 마일리버거에서 아보카도버거와 딸기쉐이크 먹은 후기였어요~!

 


 

* 마일리버거 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31-29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570m

 

* 전화번호

031-205-6539

 

* 영업시간

12:00 ~ 20: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