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 주변에 또 새로운 치킨 가게가 오픈을 했네요!!

BHC치킨, 교촌치킨, 깐부치킨에 이어 BBQ치킨도 동네에 생겼어요!!

BBQ치킨의 모델로 광희님이 되었다더니 이름을 딴 신메뉴도 나와서 먹어봤어요.

 

BBQ치킨 수원신동점

새로생긴 BBQ치킨 수원신동점이구요.

이전에 양갈비 가게 있었는데, 치킨가게로 바뀌었네요.

먹는 손님은 없고, 다들 포장손님만 있었네요.

사진에 앉아계신분도 포장손님이더라구요.

 

 

 

저도 물론 포장해서 집으로 왔어요~!

집에서 가까워서 배달비도 없고 좋네요!!

 

 

 

BBQ치킨의 치킨박스가 항상 이런거 같지는 않고,

이번 신메뉴 전용 박스인거 같아요.

광희님이 네고왕으로 이슈몰이하고 모델이 되었는데,

BBQ치킨 가격 비싸다고 이슈가 많더라구요.

 

 

 

QR코드나 전화번호 사진 찍은건 아니구요...

포장에 테이프로 배달 주문하면 요즘 이런 스티커 붙어있는게 조금 안심이 되죠.

물론 이번에 포장한 메뉴는 걱정이 거의 없겠지만요.

 

 

 

광희나는 바질페페 치본스테이크

향긋달콤한 생바질페페 치본스테이크

(치킨부위 중 가장맛있는 부위사용)

 

제가 주문한 신메뉴는 광희나는 바질페페 치본스테이크구요.

신메뉴가 같은 형식의 치본스테이크가 3종류로 블랙점보와 매직칠리, 바질페페 였구요.

바질페페가 가장 앞에 있기도 하고, 미는 신메뉴인거 같아서 바질페페로 주문했어요.

 

 

 

가장 맛있는 부위를 썼다는 바질페페 치본스테이크는

평소 먹던 자메이카통다리치킨과 똑같은데 양념만 다른거 같아요.

다리에는 양념이 잘 베어들라고 칼집이 두개 있었구요.

 

 

 

뒷면도 이렇게 바질페페 소스가 잘 발려있네요.

 

 

 

먹어보면 역시나 부드러운 다리살로 부드럽게 맛있어요!!

소스는 사실 처음 오픈할때 바질 향이 나는데요.

먹을때는 바질 향과 맛을 잘 모르겠어요.

그냥 짭쪼름한 맛으로 부드러운 치킨을 먹는 맛이에요.

 


 

짭쪼름한 맛으로 제가 좋아하는 부드러운 치킨이라 맛은 있었는데요.

생바질페페로 향긋달콤하다고 했는데, 사실 그것까지는 잘 모르겠어요.

 

제가 바질을 따로 먹을일이 없어서 맛을 잘 알지도 못하지만...

단순한 제 입맛으로는 후추 맛의 블랙점보나 매콤할거 같은 매직칠리가 더 맛있었을거 같아요.

맛은 있었지만, 기대에 비해 살짝 아쉬웠던 맛이었네요.

 

BBQ치킨 신메뉴 광희나는 바질페페 치본스테이크 먹은 술직후기였어요~!

 


 

* BBQ치킨 수원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22

매탄권선역 1번 출구에서 659m

 

* 전화번호

031-205-369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