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길에 간단하게 저녁먹으려고 이삭토스트에서 토스트를 포장해서 집에 왔어요.

뜨끈한 국밥 한그릇 하고 싶지만, 요즘 어디 식당 들어가는 곳도 부담스러워서 쉽지 않네요.

 

이삭토스트 권선3지구점

매탄권선역에서 가까운 이삭토스트 권선3지구점에 포장하러 갔구요.

들어갔을때 손님이 없다가 제가 주문하고 살짝 기다리고 있으니 포장 손님이 꽤나 들어오시더라구요.

역시나 코로나 때문인지 드시고 가시는 분은 없고 다들 포장 손님이셨어요.

 

 

 

들어가는 입구에 새우토스트가 반대로 붙어 있더라구요.

밖에는 반대로 붙어있어서 뭐지 하면서 들어가자 마자 확인했더니 새우토스트였어요.

 

 

 

이삭토스트 메뉴

이삭토스트 메뉴를 보시면 알수 있드시 더블 또는 트리플 소세지 토스트가 신메뉴라 먹으려 했는데,

새우토스트가 리뉴얼 되었다니 궁금해서 새우토스트를 주문했어요.

새우토스트는 3,9000원으로 요즘 토스트도 저렴하지는 않네요.

 

 

 

이삭토스트 가면 매번 간단하게 먹고 갔는데, 처음으로 포장해서 왔네요.

 

 

 

이삭토스트 새우토스트

집에 와서 새우토스트를 꺼내보니 아직 식지않았네요.

추운데 다 식었을까봐 살짝 걱정했는데 말이죠.

 

 

 

살짝 들어보면 치즈와 새우커틀릿이 보이구요.

 

 

 

새우커틀릿 까지 들어보면 양배추와 피클, 계란이 들어있어요.

 

 

 

다른 볼것은 없으니 그냥 먹어보면,

 

 

 

새우토스트가 리뉴얼되어서 새우커틀릿에 통새우가 들어갔다더니

먹다보니 새우가 제대로 통째로 들어가서 새우 식감이 좋았구요.

이삭토스트 특유의 달달한 소스와 새콤한 소스, 양배추가 들어가서 맛있었어요!

 


 

이삭토스트의 원래 새우토스트는 안먹어 봐서 비교는 못하겠는데요.

리뉴얼된 새우토스트는 새우가 통째로 들어가서 식감도 괜찮고, 맛도 괜찮네요.

 

이삭토스트 리뉴얼 새우토스트 먹은 후기였어요~!

 


 

* 이삭토스트 권선3지구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242번길 33

매탄권선역 2번 출구에서 498m

 

* 전화번호

031-225-1160

 

* 영업시간

평일 10:00 ~ 21:00

토요일 09:00 ~ 20: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