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밖에서 음식을 사먹기 힘드니 치킨과 피자를 먹는 일이 많아지는거 같아요.

매번 같은것만 주문할수 없으니 색다른걸 자꾸 먹네요.

이번에도 조금 궁금했던 치요남치킨에서 두가지 맛으로 치킨을 주문해봤어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라는 치킨이 배달이 왔구요.

치요남은 치킨 뿐아니라 곱창, 오돌뼈, 닭발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그래서 치킨을 요리하는 남자라고 하는거 같은데,

이번에는 그냥 치킨만 두가지 맛으로 주문해봤어요!!

 

 

 

한마리 두가지맛 치킨은 14,900원인데,

순살로 변경하니 2,000원 추가,

상하이깐풍 치킨과 청양마요 치킨으로 변경 하나에 1,500원 추가,

배달비 1,000원 추가해서 총 20,900원이네요.

14,900원은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이것저것 붙으니 가격이 꽤 올라가네요.

 

 

 

치요남치킨의 구성은 치킨박스와 치킨무, 캔콜라가 같이 왔구요.

치요남은 펩시를 주는군요.

치킨박스는 뭔가 푸라닭과 조금 비슷한 느낌도 좀 있네요.

 

 

 

순살치킨 주문하면 살짝 불안한 느낌도 좀 있는데,

치요남치킨도 봉인스티커가 붙어서 나와서 다행이네요.

 

 

 

치킨박스를 오픈하면 이렇게~!

상하이깐풍 치킨과 청양마요 치킨이 반으로 구분되어 들어있었구요.

 

 

 

상하이깐풍 치킨

깐풍기도 좋아하는데 상하이깐풍 치킨보면,

새우가 하나 중간에 올라가있는게 인상적이구요.

새우는 3마리 들어있더라구요.

 

상하이깐풍 치킨이 치요남치킨에 적혀있는 인기메뉴는 아닌데,

후기글 살짝 찾아봤을때, 상하이깐풍 치킨 후기가 많더라구요.

 

 

 

상하이깐풍 치킨을 먹어보면,

딱 매콤달콤한 느낌의 소스의 치킨이었는데요.

제 기준에서는 매콤이 조금 약한거 같아서 살짝 아쉽네요.

 

 

 

청양마요 치킨

청양마요 치킨은 치요남치킨에서도 인기메뉴지만,

요즘 푸라닭 때문인지 마요소스와 고추를 믹스한 치킨이 많은곳에서 나오고 있죠.

네네, 멕시카나 등 다양한 마요소스를 먹고, 후기도 썼었구요. ㅋ

 

치요남치킨의 청양마요 치킨은 청양고추가 들어있을거 같지만,

푸라닭처럼 할라피뇨가 같이 곁들여 있었구요.

푸라닭과는 다르게 튀긴 치킨을 마요소스 듬뿍 묻혀서 배달이 왔네요.

마요소스를 많이 넣으셨는지, 깔끔해보이지는 않지만, 소스 부족한것 보다는 좋네요.

 

 

 

청양마요 치킨을 먹어보면, 원래 마요소스를 좋아하다보니 맛있어요!

일단, 마요소스가 엄청 느끼하지도 않고, 괜찮더라구요!!

치요남치킨에서 인기메뉴라고 할만하네요!!

 

 

 

상하이깐풍 치킨의 새우도 물론 겉은 바삭하고, 속은 탱글한게 맛있네요!!

 


 

두마리 6가지 맛으로 한번 이슈가 되었던 치요남치킨을 먹어봤는데요.

그때 못먹어보고, 지금에서야 가장 당기는 치킨 두마리로 먹어봤는데, 치요남치킨도 괜찮네요!!

선택 못하는 사람에게는 뭘 골라야할지 고민이 많이 되지만,

다양하게 먹을수 있는 선택권이 있는것이 좋기도 하네요.

 

치요남치킨의 인기메뉴, 상하이깐풍 치킨과 청양마요 치킨 먹은 후기였어요~!

 


 

* 치요남치킨 수원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1499번길 79

망포역 5번 출구에서 462m

 

* 전화번호

031-204-5598

 

* 영업시간

14:00 ~ 0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