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진짜 치킨을 포스팅을 많이하는데요.

오늘은 유명하긴한데 저는 처음 먹어보는 지코바치킨을 먹어봤어요.

지코바치킨은 치밥으로 되게 유명해서 양념이 기대가 많이 되었어요.

 

지코바치킨

지코바치킨은 정말 단순하게 치킨박스와 치킨무가 배달이 왔구요.

치킨박스에 구멍이 있는건 대부분 눅눅하지 말라고 오는건데,

튀긴 치킨이 아닌데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긴 했어요.

 

 

 

오늘도 내돈내산 인증으로 영수증~!

지코바치킨 순살양념구이치킨은 20,000원이구요.

배달비 1,000원 포함해서 총 21,000원 결제했어요!

 

맛은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중에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매운맛은 너무 맵다는 후기가 있어서 살짝 무서웠거든요. ㅎㅎ;;

 

 

 

지코바치킨 메뉴

지코바치킨 메뉴를 보면 단순해요.

소금구이치킨, 순살소금구이치킨, 양념구이치킨, 순살양념구이치킨으로

4가지이지만, 어떻게 보면 메뉴는 2가지 밖에 없는거죠.

심플한 메뉴로 오래 유지할수 있다는게 유명하면서도 맛있다는 인증같아요.

 

 

 

다시 지코바치킨의 치킨박스로 돌아오면,

1994년에 나온거 같은데 박스의 캐릭터나 디자인도 94년 이후로 그대로 쓰는 느낌이네요.

뭔가 90년대 감성이 뿜뿜이에요!

 

 

 

지코바치킨이 맛있는 비결도 있네요.

국내산 1등 품질의 천연재료만을 사용하고,

아무나 흉내 낼 수 없는 제조과정을 거치고,

염지 작업을 하지 않은 신선 가공육 그대로 조리를 한다네요.

치킨과 밥의 조화는 지코바가 진리라고 할 정도로 유명하죠!

 

 

 

지코바 순살양념구이치킨

치킨박스 오픈하니 안에는 플라스틱 용기에 치킨이 담아져 있었구요.

얼핏봐도 떡이 꽤나 많이 들어있네요.

 

 

 

지코바 순살양념구이치킨

위의 사진이 너무 떡만 보이는거 같아서

방향을 바꿔서 사진을 찍어봤구요.

 

 

 

지코바치킨 순살양념구이치킨을 먹어보면,

치킨이 퍽퍽한 살이 아니라서 식감도 좋구요.

양념이 보통맛이라 많이 맵지 않아서 살짝 아쉽기는 했지만,

그래도 살짝 매콤하면서 숯불향이 나는 양념이라 맛있었어요!!

 

 

 

떡도 먹어보면 중간에 구멍이 있어서 양념이 조금더 들어가있어서 싱겁지 않구요.

겉은 바삭한 느낌의 식감인데, 쫄깃해서 떡도 맛있었어요!!

 

 

 

치밥의 대명사인 지코바치킨 순살양념구이니 밥이랑 같이 먹어야죠!

따로 같이 먹어볼까하다가 치킨 큰것만 골라먹고 밥을 한공기 넣었어요!

 

밥은 현미밥만 먹다가 최근에 11곡으로 바꿨더니

흑미때문에 색이 변해서 조금 아쉽네요...

역시 맛은 흰쌀밥이 비주얼이 참 좋을텐데요...

 

 

 

그리고 치밥을 먹어보면,

치밥에 잘 어울리는 양념이라고 할만큼 밥이랑 잘 어울려요!!

일부러 치킨 작은것들을 남겨서 같이 먹으니 좀더 맛있게 잘 먹었네요!

 

치밥의 대명사로 유명한 지코바치킨의 순살양념구이치킨 먹은 후기였어요~!

 


 

* 지코바치킨 망포1호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200번길 21 현대프라자 1층 103호 (영통동)

망포역 2번 출구에서 181m

 

* 전화번호

031-203-666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