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자를 먹어볼까 해서 다른 피자집을 찾아봤는데요.

배달의민족에 도우라이크피자 라는 곳이 있어서 주문해봤어요.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인지 네이버나 다음 등 따로 매장 검색은 되지 않더라구요.

 

도우라이크피자

도우라이크피자에서 미트러버 피자 한판 주문했는데 이것저것 주는게 많네요.

 

 

 

피클과 갈릭요거트소스, 핫소스, 파마산치즈를 줬구요.

파마산치즈를 주는 곳은 오랜만인거 같아요.

갈릭요거트소스는 수제라고 하는데, 갈릭 맛과 요거트가 뭔가 시원한 맛으로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역시 전 익숙한 갈릭디핑 소스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요즘은 배달 영수증 찍어서 내돈내산 인증하고 있죠.

도우라이크피자의 미트러버 피자는 20,900원이구요.

 

 

 

도우라이크피자는 색다르게 4가지 샐러드가 같이 오네요.

포테이토 샐러드, 파스타 샐러드, 파인애플, 콘 샐러드 였구요.

생각해보니 피자와 샐러드를 같이 먹은적이 없는거 같아요.

맛은 다들 생각하시는 그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ㅋ

 

 

 

도우라이크피자의 피자박스는 심플한 느낌이 좋네요.

 

 

 

박스 오픈 방지 스티커에 이런 문구가 있는게 왠지 저는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왠지 기분이 더 좋아지죠!

 

 

 

미트러버 피자

햄, 페퍼로니, 베이컨 등 여러 고기와 야채가 들어간 고기매니아들을 위한 피자

 

 

 

페퍼로니와 베이컨, 햄, 고기가 올라가 있어 제대로 고기 피자였구요.

한입 먹을때 마다 페퍼로니, 베이컨, 햄, 고기를 한 조각에 맛볼수 있어서 좋았구요.

 

 

 

피자 위에 뿌려진 소스는 아마도 불고기 소스 같았어요.

확실하지는 않아서 예상이네요.

 

 

 

피자는 전반적으로 얇았구요.

아래쪽의 도우는 얇으면서 많이는 아니고 살짝 쫀득한 느낌이었구요.

피자끝의 도우는 거의 없으면서 바삭해서 좋았네요.

도우라이크피자 라고 하더니 피자끝의 빵을 싫어하면 좋아할거 같아요.

 

도우라이크피자의 고기매니아를 위한 미트러버 피자 먹은 후기였어요~!

 


 

* 도우라이크피자 매탄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1172-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