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네치킨은 항상 치즈스노윙과 쇼킹핫 순살 반반으로 먹는데,

오늘은 색다르게 처음 먹어보는 매콤치즈스노윙과 핫블링치킨 순살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매콤에 매운 둘다 매운치킨이라 살짝 걱정했지만 그래도 주문해봤어요.

 

네네치킨

주문하고 배달 금방 왔구요.

네네치킨 박스에 있는 소이크런치콤보, 청양마요치킨, 오리엔탈파닭 중에

청양마요치킨만 순살로 먹어봤네요.

이런거 보면 정말 네네치킨은 스노윙치즈와 쇼킹핫만 먹은거 같아요.

콜라는 500ml로 펩시로 주는데, 500ml 주는게 참 좋죠.

 

 

 

내돈내산 인증으로 영수증도 올리구요.

치킨 반반 순살로 주문하면 20,000원이고, 배달비가 3,000원이라 총 23,000원 결제했구요.

배달비 2,000원이었는데... 1,000원 언제 올랐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순살파라 주문할때마다 살짝 걱정되는데,

요런 가벼운 센스는 왠지 마음에 들어요.

빼먹기 당한적은 없는데 그래도 순살이라 살짝 걱정되거든요.

 

 

 

치킨박스 오픈하면 이렇게 되어 있구요.

쇼킹핫도 쿠킹호일에 싸서 오는데, 핫블링치킨도 쿠킹호일에 싸서 오네요.

 

 

 

치킨무와 머스타드 소스도 같이 오는데,

머스타드 소스는 후라이드 아니면 사실 별 필요는 없는거 같아요.

 

 

 

다시 돌아와서 치킨에 집중을 해보면요~!

 

 

 

매콤치즈스노윙 순살

바삭한 치킨 위에 매콤한 눈이 내린다! 스노윙 치킨, 이번엔 빨간 맛!

 

핫블링치킨이 무조건 더 매울거 같아서 덜 자극적인 매콤치즈스노윙 부터 먹었구요.

 

 

 

매콤치즈스노윙 먹어보면 살짝 매콤하면서 고소한 맛이 나는데요.

뭔가 치토스 치킨 같은 느낌이 살짝 나더라구요.

 

그냥 매콤치즈스노윙 맛은 그런데...

이게 핫블링치킨 먹고 매콤치즈스노윙 먹으니...

매콤치즈스노윙 치킨은 그냥 달달하고 고소한 치킨 맛으로 바뀌네요.

핫블링치킨 때문에 매콤한 맛은 안 느껴져요. ㅋ

 

 

 

바삭한 감자칩은 과자 먹는 느낌이 나구요.

양념되어 있는 감자칩 과자 많으니까요. ㅋ

 

 

 

핫블링치킨

핫하고 달콤한 소스와 홍, 청 고추의 매력적인 만남의 치킨!

 

매번 쇼킹핫 치킨을 먹는다고 핫블링 치킨은 처음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핫블링 치킨을 먹어보면, 쇼킹핫 치킨보다 좀더 매운 느낌이에요!

쇼킹핫은 점점 매워지는 치킨이라고 하면,

핫블링은 먹으면 반응이 좀더 빠르게 올라오더라구요.

 

소스는 쇼킹핫이랑 핫블링 뭐든 비슷한 느낌으로 매우면서 달달한게 둘다 좋네요.

사실 뭐 시켰는지 모르고 쇼킹핫과 핫블링 먹으면 구분할수 있을까 생각도 들구요.

뭐 결론은 제 입에 맞아서 맛있게 먹었다는게 중요하죠. ㅋ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과 핫블링치킨 반반 순살 먹은 후기였어요~!

 


 

* 네네치킨 망포점 (신영통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태장로7번길 6

 

* 전화번호

031-205-9284

 

* 영업시간

11:3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