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맥도날드로 맥도날드 앱 가입한 웰컴 쿠폰 쓰러 다녀왔어요.

맥도날드 앱 설치하고 가입하니 에그불고기버거가 1,000원이라고 하더라구요.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에 가서 포장해서 왔구요.

맥드라이브도 있지만, 쿠폰이 되는지 모르겠어서 주차하고 들어가서 주문했어요.

 

 

 

처음 알았는데 맥도날드 앱 쿠폰은 한번 결제에 한번만 사용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에그불고기버거 쿠폰 하나와 바닐라쉐이크 쿠폰 하나씩 따로 결제했어요.

에그불고기버거는 3,000원인데 쿠폰으로 1,000원이구요.

바닐라쉐이크는 2,500원인데 1,000원 할인받아서 1,500원이었어요.

바닐라쉐이크는 딸기쉐이크와 초코쉐이크로 추가 결제 없이 변경 가능했구요.

 

 

 

1층은 주문하는 곳이라 조용했구요.

2층에는 손님이 조금 있는거 같더라구요.

 

 

 

에그불고기버거와 바닐라쉐이크만 금방 포장해서 왔구요.

맥도날드에서 쉐이크는 처음 먹어보네요.

 

 

 

맥도날드 바닐라쉐이크 뚜껑은 빨대없이 먹는 뚜껑이네요.

요즘 다양한 곳에서 빨대 안쓰려고 노력중이죠.

 

 

 

근데 바닐라쉐이크는 뭉텅이로 붙어있는게 좀 있어서 먹기가 편하지는 않았어요...

빨대 쓰면 안좋지만 쉐이크는 빨대를 쓰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맛은 물론 달달하게 좋았어요. ㅋ

 

 

 

에그불고기버거

맥도날드 바닐라쉐이크도 처음이었는데, 에그불고기버거도 처음이네요.

불고기버거는 꽤나 먹어봤는데 말이죠.

 

 

 

포장을 벗기니 에그불고기버거가 뒤집어져 있었구요.

불고기 소스가 감당이 안되게 퍼져있네요..;;

 

 

 

그래서 뒤집지 않고 그냥 먹으려고 다시 쌌는데,

빵의 비주얼이 상당히 좋네요!

맥도날드가 빵이 바뀌어서 인기가 확 올라갔다죠. ㅋ

 

 

 

처음 먹어본 에그불고기버거는 보통 불고기버거에 계란의 고소한 맛이 첨가되었네요.

사실 불고기버거 자체를 되게 오랜만에 먹는데,

달달한 불고기소스와 계란까지 추가해서 1,000원에 가볍게 먹었네요.

 

맥도날드 에그불고기버거와 바닐라쉐이크 먹은 후기였어요~!

 


 

* 맥도날드 수원망포DT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499

망포역 4번 출구에서 205m

 

* 전화번호

070-7209-05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