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년 초연에서 온갖 상을 휩쓸어 버린 뮤지컬 호프가 재연으로 돌아온다고 해서

유튜브에서 넘버 찾아보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예매를 시도했는데...

1층 예매는 실패하고 2층 3열 하나 취소표 잡아서 다녀왔어요!!

뮤지컬을 2층에서 보는건 뮤지컬 호프가 처음이었네요.

 

종로5가에 있는 두산아트센터로 향했구요.

두산아트센터는 정확히 뭘 공사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공사를 진행하고 있었구요.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은 입구 들어가서 지하로 내려가면 있어요.

 

 

 

티켓 수령하고 QR코드로 문진표 작성하고, 체온측정까지 해야 안으로 들어갈수 있구요.

입구에서 확인다하니 공연장 들어갈때에는 티켓만 보여드리면 되니 편하긴 하더라구요.

 

 

 

연강홀 들어가면 공연장 2층이구요.

1층으로 먼저 내려가면 뮤지컬 호프의 전체 캐스팅보드가 있었구요.

따로 포토존은 없더라구요.

 

 

 

제가 예매한 오늘의 캐스트는~

김선영, 김경수, 최은실, 이윤하, 김순택, 이승헌 배우님들이었구요~!

 

배우님들 후기를 살짝만 써보면~

 

에바호프역의 김선영 배우님은 2019년에도 각종 주연상을 휩쓸었다고 들었는데요.

진짜 넘버와 감정표현이 너무 좋으시더라구요.

마지막즈음 넘버 호프에 확 치이더라구요!!

 

케이역의 김경수 배우님은 분위기를 풀어주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고

공연 110분 동안 가장 힘드실거 같았어요.

한번 등장하면 퇴장하는 씬이 없거든요.

 

마리역의 최은실 배우님은 뭔가 정말 답답한 캐릭터....

캐릭터가 그렇다보니 표현을 잘하신건지 너무 답답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기자일때는 확 와닫는 한마리를 던지셨죠.

읽히지 않은 원고는 그냥 종이일뿐이라는...

 

과거호프역의 이윤하 배우님은 경력직(?)이라고 들었는데,

확실히 목소리가 되게 매력적이시더라구요.

김선영 배우님과 듀엣하는 부분에서 너무 좋았어요.

 

베르트역의 김순택 배우님은 판사역과 같이 하셨는데요.

왠지 호감이다 비호감으로 바뀌는 베르트역보다는

왠지 사소하게 놀라는 판사역이 더 정감이 가는 배역이었네요.

 

카델역의 이승헌 배우님은 검사와 카델역을 맞으셨는데요.

검사와 카델... 둘다 뭔가 악역 느낌으로 임팩트가 있으셨네요.

 

 

 

제가 예매한 자리는 2층 D구역 3열 11번 이었는데요.

2층 1열과 2열은 시야 제한으로 오픈하지 않아서 2층 가장 앞열이라고 보셔도 되요.

 

2층 3열에서 보면 일단 배우님들 표정은 다 보여서 나쁘지 않은데요.

제가 2층에 처음 앉다보니 몰랐던 내용이...

표정이 보이더라도 각도가 위에서 내려다보니...

연기 감정이 제대로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뭔가 표현이 느껴지는건 무대 위쪽에서 베르트와 요제프 연기하는 것과

김선영 배우님의 호프 넘버에서 위쪽을 보면서 부르는데에서만 느낄수 있었어요.

 

 

 

2층 3열 11번의 자리는 앞에 2열이 있고, 난간이 있구요.

앞에 유리는 공연 시작하면 내려가서 시야를 방해하지는 않아요.

 

 

 

살짝 당겨서 보면 이렇게 무대가 전체적으로 다 보여요.

 


 

위에서 배우님들 후기와 좌석에서 후기를 다 쓴거 같은데,

뮤지컬 호프는 각종 상을 휩쓸만큼 스토리와 넘버 모두 좋았는데요.

저는 2층에서 봐서 연기를 제대로 느낄수 없다는점이 좀 아쉬웠네요.

 

지금 주말에 미리 예매한 뮤지컬이 많아서 볼수 있을지 모르지만

1층에서 뮤지컬 호프 다시한번 보고 싶긴하네요.

 

뮤지컬 호프 관람 후기였어요~!

 

뮤지컬 호프는 커튼콜 촬영이 가능하여 아래 커튼콜도 찍어 봤어요~!

 

 

뮤지컬 호프 커튼콜

 


 

*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33길 15

종로5가역 1번 출구에서78m

 

* 전화번호

02-708-500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