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입시를 앞둔 영국 학생들의 이야기 라는 연극 히스토리보이즈를 보고 왔어요.

 

연극 히스토리보이즈는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객석 2층에는 이렇게 캐스트보드가 준비되어 있었구요.

 

 

 

제가 관람한 날이 스페셜커튼콜데이라 커튼콜 종료 하면서

자연스럽게 'Wish me luck' 넘버를 진행하더라구요.

물론 아래에 보면 커튼콜 부터 스페셜커튼콜 찍어왔어요.

 

 

 

객석 1층으로 내려가면 포토존겸 캐스트보드가 또 있네요.

 

 

 

연극 히스토리보이즈 관람한 자리는 1층 B구역 4열 10번이었어요.

두산아트센터 단차 좋은 공연장이라고 생각했는데,

히스토리보이즈 무대가 낮은 편이라 자리에 따라 시야방해는 생길수 있을거 같아요.

저는 딱 사람들 머리 사이로 하나도 가리는게 없어서 다행이었지만요.

물론 다른 사람들도 머리사이로 안 가릴수도 있을수도 있구요.

 

 

 

반응형

제가 관람한 연극 히스토리보이즈 캐스트는

오대석, 박은석, 이지현, 견민성, 김리현, 윤승우,

강찬, 심수영, 이예준, 홍준기, 김원중, 김준식 배우님이에요.

그중 박은석 배우님이 재연부터 5연 까지 데이킨하다가

6연에서 어윈 역할을 맡았다고 하시네요.

 

이전에 봤던 배우님으로는 박은석 배우님 연극 아트에서 최근에 봤었고,

윤승우 배우님 두산아트센터에서 베어더뮤지컬로 봤었고,

강찬 배우님 예전에 뮤지컬 무인도탈출기로 봤었고

심수영 배우님은 광화문연가와 외쳐조선으로 본적있네요.

 

 

 

연극 히스토리보이즈는 공연시간만 3시간이네요.

1막 90분, 인터미션 15분, 2막 90분으로 커튼콜까지 끝나네 3시간30분이 흘렀네요.

 


연극 히스토리보이즈 관람 후기는 사실 좀 충격적이었네요.

시놉시스 보고 전인 교육과 입시 교육의 대립이라고 생각했는데,

뭔가 교육 부터 정말 다양한 부분에서 이야기 하는듯한 느낌이었네요.

그리고 생각지도 못하게 멘트가 강해서 이게 13세 이상이 맞나 생각이 좀 들기도 했구요. ㅎㅎ

불어 하는 장면이 있는데, 대충 무슨 내용인지는 알거 같기는 한데,

배우분들이 신나게 연기하는 장면이라 무슨 내용인지 알면 좀더 재미있을거 같은데 말이죠.

 

위에가 좀 당황스럽고 아쉬웠던 부분인데, 다른건 재미있게 봤어요.

중간중간 애드립 같은 부분도 재미있었고,

3시간이라 재미없으면 어쩔까 하는 생각을 다 날려주었네요.

 

시놉시스만 보고 갔다가 생각지도 못한 전개로 재미있게 보고 온

연극 히스토리보이즈 였어요.


연극 히스토리보이즈는 커튼콜 항시 촬영가능인데,

스페셜커튼콜데이라 이어서 스페셜커튼콜까지 찍어왔어요.

 



 

*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33길 15

종로5가역 1번 출구에서 8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