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서편제 홍지윤 배우님 막공으로 보고 왔어요.

광림아트센터 공연은 봐야지 하다가 못보고 공연 막바지에 계속 한번 보게되네요.

 

뮤지컬 서편제는 압구정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광림아트센터 7층으로 올라가면 매표소가 있고,

서편제 마지막 시즌이라는 포스터가 한쪽 벽에 크게 붙어있어요.

 

 

 

뮤지컬 서편제 포토존은 송화 6명, 유봉 3명, 동호 4명의 배우님들 사진이 모두 있네요.

 

 

 

뮤지컬 서편제 캐스트보드는 물품보관소 앞에 살짝 숨겨져 있는 느낌이네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서편제 캐스트는 홍지윤, 김준수, 김태한,

최연우, 차승수, 채태인, 이도경, 유희지, 김민철 배우님이에요.

김태한 배우님만 여러번 봤던 익숙한 배우님이네요.

 

 

 

반응형

뮤지컬 서편제 자리는 2층 S열 23번 자리였어요.

위메프 비지정석으로 예매 선착순으로 남은 자리 배정한다고 했는데,

2층 1열 한중간이라 2층이라 아쉬웠던 부분은 어느정도 해소되네요.

2층 1열이다보니 시야 방해 하나도 없었고,

시야가 살짝 위인 부분과 거리가 살짝 있다는거 말고는

위메프 비지정석 할인으로 저렴하게 잘보고 왔어요!


뮤지컬 서편제 관람 후기는 저는 좋았어요!

 

홍지윤 배우님은 원래 국악을 배우시다 미스트롯2에서 2등 하셨다고 들었고,

원래 국악을 하시던 분이라 그런지 두분다 잘하셨어요!

특히, 홍지윤 배우님은 처음에는 잘하는거 같기는 한데 막 와닫지는 않았는데,

1막 끝날때부터 2막까지 소리를 잘하시는게 스토리를 따라 점점 잘하는 송화를 연기하는가 생각이 들었네요.

 

김준수 배우님은 원래 국악인이라서 그런지 역시 잘하셨어요.

단, 소리하는 부분이 적어서 아쉬웠는데, 스페셜커튼콜에서 소리 해주셔서 좋았구요.

 

그리고, 김태한 배우님은 머리로는 나쁜 사람인데...

연기가 좋아서인지 왜 동정심이 생기는건지...

역시 김태한 배우님 너무 좋았고,

 

인상적인건 아역 배우님들 비중이 상당히 크게 느껴지네요.

특히, 송화 아역 배우님인 최연우 배우님 잘하셔서 인상에 남았어요.

 

뮤지컬 서편제 홍지윤 배우님 막공에 봤는데,

2층에서 봐서 좋은건지 마지막시즌인데 이제와서 보고 좋네요.

 


뮤지컬 서편제 스페셜커튼콜은 오디션 장면에서 은방울자매 잠깐 나오고, 

김준수 배우님이 춘향가 중 사랑가를 불러주셨어요.

 



 

* 광림아트센터 BBCH홀

 

*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163길 33

압구정역 4번 출구에서 39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