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 박쥐의 모티브가 된 원작 소설 테레즈라캥으로 뮤지컬이 나왔다고 해서 보고 왔어요.

유명한 영화 박쥐 모티브에 최연우 배우님 보고 싶어서 다녀왔네요.

 

뮤지컬 테레즈라캥은 드림아트센터1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2관에서 하는 라흐헤스트도 볼까말까 고민중이기는 하네요.

 

 

 

티켓수령하러 지하로 갔는데 테레즈라캥 배우님들 사진 모두 있네요.

그중에서도

 

 

 

저는 뮤지컬 테레즈라캥을 최연우, 동현, 곽다인, 오진영 배우님으로 관람했어요.

최연우 배우님 뮤지컬 사의찬미 보고 다른 극도 보고 싶었거든요.

 

 

 

뮤지컬 테레즈라캥 자리는 1층 G열 2번 자리에서 관람했어요.

G열도 단차가 확 좋은 자리는 아니였지만,

앞자리 관객 분들이 들어오지 않아서 시야 단차 좋게 봤어요.

 

 

반응형

뮤지컬 테레즈라캥 관람 후기는 스토리가 제 취향은 아니네요.

영화 박쥐도 유명하지만 제대로 보지 않고 유튜브 요약만 봤을때,

박쥐도 제 취향이 아니였을때 테레즈라캥도 그럴거라 예상했어야 했나봐요.

 

각각의 배우님들의 연기는 괜찮은거 같은데,

아무래도 스토리가 제 취향이 아니라서 좀 그랬네요.

뮤지컬 테레즈라캥 보고 싶으신 분은 영화 박쥐로 살짝 맛보기 생각하고 고민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뮤지컬 테레즈라캥 스페셜커튼콜데이라 넘버 '행복의 순간을 담아'를 찍어왔어요.

폰이 문제인지 손이 문제인지 조명 탓인지 포커스가 잘 안맞아서 깨끗하게 찍히지는 않네요.

 


 


 

* 드림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23 드림아트센터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6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