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쇼핑하러 갔다가... 차가 고장나서 쇼핑은 못하고...

차 수리 후 이천까지 왔으니 쌀밥이나 먹으러 가자고 해서 이천돌솥밥에 밥 먹으러 갔어요!!

이천하면 쌀밥할 정도로 유명하니 쌀밥집이 많아서 그냥 골라서 찍어봤어요. ㅋ

 

이천맛집 이천돌솥밥

밥을 먹기에 애매한 오후 3시30분에 밥 먹으러 갔는데 꽤나 차도 많고 사람도 많네요.

평소에 제가 밥 먹는 시간 생각하면, 이렇게 많은게 이해가 잘 안되요. ㅎㅎ

지나가는 길에 다른 쌀밥집도 많이 보이던데, 거기들도 차가 꽤나 많았어요.

 

 

 

이천돌솥밥 메뉴

이천돌솥밥 메뉴를 보면, 돌솥밥과 특돌솥밥으로 구분되고 있구요.

4천원 추가해야 다양한 반찬이 나오니까 저희는 특돌솥밥 2인으로 주문했어요.

요리부에 이것저것 있지만, 다른 테이블에도 따로 추가하지는 않는것 같아요.

 

 

 

들어가서 자리 잡았는데 안쪽벽에 뭔가 사인이 많네요.

사인만 보고는 도저히 누군지 모르겠네요.

사람이 없어보이지만... 저희가 앉아서 먹기 시작하니 거의 가득차는거 같았어요.

 

 

 

물과 쌈채소는 셀프라 쌈채소는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되구요.

개인적으로는 쌈채소가 너무 좋네요!!

 

 

 

돌솥밥정식 2인상

자리에 앉자마자 이렇게 그냥 돌솥밥정식 2인 셋팅이 되구요.

이거 보고 뭔가 특으로 시키길 잘했다고 생각했네요.

 

 

 

특돌솥밥정식 2인상

특돌솥밥 정식 2인상은 이렇게~! 4천원 추가로 좀더 상이 가득 찼네요.

 

 

 

간장게장을 보면 자그마한 게가 조금 나왔구요.

양이 참 아쉽네요...

 

 

 

코더리구이도 구운뒤 양념 올려서 나왔구요.

 

 

 

보쌈과 두부김치도 양이 좀...

 

 

 

갈비찜의 양은 이렇게... 비주얼도 좀 아쉽네요...

 

 

 

기본 된장찌개와 기본 반찬들도 있구요.

 

 

 

역시 메인은 이천 쌀밥, 돌솥밥이죠!!

 

 

 

뚜껑을 오픈하니 밥 비주얼이 가장 좋은거 같아요. ㅋ

 

 

 

밥을 그릇에 잘 덜어놓고, 돌솥밥에는 누룽지를 위해 물을 부어놓고, 먹기 시작!

 

 

 

흰 쌀밥에 보쌈을 한점 올려서 먹어도 맛있었구요.

자그마한 게장도 먹고~ 코다리구이도 먹어주구요~!

 

 

 

갈비찜도 먹고~ 두부김치도~ 그리고 쌈도 싸먹고~!

 

 

 

마무리는 깔끔하게 누룽지 먹으면 마무리가 되죠.

 

 

 

이천돌솥밥 특돌솥밥 2인상 클리어~!

 

이천하면 쌀밥할 정도로 쌀밥이 유명해서 쌀밥정식 먹으러 갔는데요.

사실 가기전에 솔직후기를 봤을때, 한 후기에서 쌀밥정식에서 쌀밥만 맛있다라고 본적이 있는데...

저도 솔직후기로 쌀밥만 맛있다는 생각이 강하게 드네요...

 

반찬이 다양하긴 했지만 양도 너무 적었고... 그렇다고 막 맛있었던 반찬이 없어요...

가장 맛있는게 쌈채소에 밥이랑 된장 넣고 싸먹는게 맛있었어요...

 

그래도 마트에서 이천쌀이 특별히 비싼데 왜 비싼지는 알게 되었네요.

반찬은 별로 였지만, 쌀밥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쌀밥이 맛있게 하려고 반찬을 맛없게 만드는건가 라고 생각도 해봤네요. ㅋ

 

이천돌솥밥에서 쌀밥이 가장 맛있었던 솔직후기였어요~!

 


 

 

* 이천돌솥밥

 

* 위치

경기 이천시 신둔면 경충대로 3194

 

* 전화번호

031-632-2300

 

* 영업시간

10:3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