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 후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한

뮤지컬영화 <캣츠>를 홀로이 관람하고 왔어요~!

 


 

 

* 메가박스 분당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2-2

 


 

뮤지컬영화 캣츠

 

메가박스 분당점에 붙어있는

뮤지컬영화 <캣츠>~!!

 

<레미제라블> 감독 작품이라서 가장 기대했어요~!!

제가 뮤지컬영화 <레미제라블> 관람 후

뮤지컬 <레미제라블>을 시작으로

뮤지컬 및 여러 공연을 보러 다니기 시작했거든요!!

 

 

 

 

캣츠 팜플렛

 

영화관에 있는 팜플렛부터 뽑아봤구요

앞면은 건물에 붙어있던

포스터와 동일하네요 ㅋ

 

 

 

 

캣츠 팜플렛

 

오늘밤 운명을 바꿀 마법 같은 기회가 찾아온다!

1년에 단 하루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는

고양이를 선택하는 운명의 밤

기적 같은 기회를 잡기 위한 축제가 점점 무르익는 동안

뜻하지 않은 위기가 찾아오는데...

 

 

"전세계 NO.1 뮤지컬"

"수식어는 필요없다"

"압도적 마스터피스"

 

 

그리고 캣츠에서 유일하게

우리나라의 옥주현님의 노래 커버가 만들어졌다고 하죠!!

따로 들어봐야겠어요!!

 

사실 이미 캣츠는 해외에서는

혹평을 받았다고 난리가 났던데

우리나라에서는 오늘 예매율이 엄청났다고 하네요

그중에 한명이 저이지만요 ㅎㅎ;;

 

 

 

 

캣츠 티켓

 

퇴근하고 저녁을 급하게 먹은 후

17:50분 시작이지만 17:54분에 급하게

티켓을 발권해서 보러 들어갔네요

영화는 시작시간 10분후에 시작하니까요 ㅋ

 


 

뮤지컬영화 <캣츠> 후기

 

<캣츠> 후기를 간략히 써보자면

이미 혹평을 받았다고 생각하고 가니

엄청나게 실망을 하지는 않았어요 ㅎㅎ;;

 

기대도 안하고 갔는데 그정도면

사실 기대하고 가시는 분들은

많이들 실망하실 수도 있을거 같아요

 

뮤지컬 영화니까 고양이 분장한 사람까지는

사실 어색하지만 그래도 이해를 했는데...

비용을 엄청 들었다고 들었는데

중간중간 어색한 CG처리가 너무 많이 보였어요...

 

사실 뮤지컬을 보지는 못했으니

스토리나 음악을 비교하지는 못하겠고

그냥 퍼포먼스로 보면 나쁘지 않은거 같으면서

거슬리는 CG 때문에...

 

죄송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엄청 추천은 하지 못하겠네요...

 

조금 많이 아쉬웠던

뮤지컬영화 <캣츠>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