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금에 퇴근하고 재미있게 봤던

다음웹툰이 원작인 영화 <시동>을 보고 왔어요~!

 

<백두산>과 같이 개봉하면서

무엇을 볼까 엄청 고민했는데

그냥 재미있는걸 보고 싶어서

<시동>으로 선택해서 봤어요!!

 


 

 

* 메가박스 분당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2-2 3층

 


 

메가박스 분당

 

메가박스 분당점~!!

 

영화는 항상 메가박스 영통에서만 봤었는데

다른 메가박스는 분당점을 처음으로 갔네요~!

 

영화 <캣츠> 포스터가 크게 붙어있는데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하는데

저것도 보러 가야하는데 말이죠...

사람이 많겠죠...?

 

 

 

 

영화 시동 포스터

 

"인생 뭐 있어??"

"일단 한번 살아 보는거야!!!!!"

 

앞에는 아니고 메가박스 건물 옆에

포스터들이 크게 붙어 있었는데

<시동>만 찍어 봤어요~!!

 

 

 

 

메가박스 분당 1층

 

메가박스 분당점은 1층에 바로 표 구매하는 곳과

이 사진 맞은편에 매점이 있었어요~!

 

매점에는 사람이 많아서

사진 찍기 부담스럽더라구요 ㅎㅎ;;

 

 

 

 

메가박스 분당 시즌할인권

 

메가박스 분당점 전용으로

2020년 상반기 시즌할인권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이 10,000원인데

상시 티켓 3,000원 할인에

조조, 심야도 1,000원 할인이 되구요

매점 콤보는 2,000원 할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분당지점 전용 관람권 1매와

팝콘R 쿠폰 1매 증정이라는데

계속 고민하다가 구매는 안했네요...

 

아직도 구매할걸 이라고 후회하고 있어요...

10,000원이면 관람권에 팝콘만 해도 이득인데 말이죠...

 

 

 

 

메가박스 분당 층수 소개

 

메가박스 층수 설명도 있으면 좋을거 같아서

사진 찍어 봤어요~!

 

1층은 로비, 티켓, 2층은 1관, 2관,

3층은 3관, 4관, 4층은 5관이네요

 

 

 

 

메가박스 분당 주차안내

 

엘리베이터에 붙어 있던 주차 안내~!

극장 건물 주차장 주차하는 경우

1층 주차PC에서 차량번호 인증 시

3시간 30분 무료라고 하네요

 

비전월드 하이파킹 주차장에 주차할 경우에는

3시간 30분 주차권 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메가박스 분당 3층

 

저는 4관이라 3층에 올라갔더니

아직 아무도 없어서 사진 한컷~!

 

 

 

 

영화 시동 팜플렛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 최성은

<베테랑> <엑시트> 제작진

 

팜플렛도 한번 구경해봤구요

 

 

 

 

영화 시동 팜플렛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과

돈을 벌기 위해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

진짜 세상을 맛본 그들의 유쾌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영화 시동 티켓

 

저는 불금에 퇴근하고 저녁 간단히 먹고 볼

19:30 영화로 예매해서 봤어요~!

 

 

 

 

메가박스 분당 영화관

 

메가박스 분당은 처음이라 들어가 봤는데

뒷쪽에 예매하긴 했는데

오랜만에 되게 멀리서 봤네요 ㅎㅎ;;

 


 

영화 <시동> 관람 후기

 

아쉬웠던 점부터 이야기 해보면

제가 <영화가 좋다>에서 예고편을 봤다는 것이

역시 예고편을 안보고 보는 것이 좋다고 다시 느꼈구요

 

한번씩 꼭 그렇게 표현해야 했나 싶은 장면이 있어서

뭔가 저한테는 흐름에 방해되는 느낌이었어요

(조금 날라다니는 장면이 있어요...)

 

그리고 끝이 좀 영화라 빨리 끝내야 하니

후딱 끝내는 느낌은 엄청 아쉽지는 않지만

살짝 아쉽더라구요...

 

 

이제 재미있었던 것을 이야기해보면

역시 배우님들 연기와 캐릭터가 되게 잘 어울렸어요!!

 

우선, 두말할 필요없이 '거석이형' 마동석 배우님!!

저는 웹툰도 봤는데 캐릭터도 너무 잘어울리고

능청스러운 역할이 너무 좋았네요!!

 

박정민 배우님도 '택일'에 되게 어울리게

연기를 잘하신거 같구요

 

정해인 배우님도 뭔가 바른 이미지로

캐스팅과 연기가 좋았던거 같아요

 

염정아 배우님도 뭔가 아직 저에게는

스카이캐슬이 남아있는데

강한 이미지가 연속해서 저에게 들어왔구요 ㅋ

 

최성은 배우님은 처음 봤는데

다른 작품 하신것도 없으신거 같은데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잘 그려주셨구요!!

 

연기도 물론 다들 잘하셨지만

제작진 분들도 촬영과 구성이 너무 좋았어요

 

대부분 원작이 있으면 실망만 하는 경우가 많은데

연기 잘하시는 배우님들이 잘 살려주기도 하셨지만

그냥 웹툰과 비슷하지만 다르게

너무 재미있게 잘 봤거든요!!

 

물론 다른 분들은 재미없을수는 있지만

저는 재미있게 관람하고 온

영화 <시동> 후기였어요~!

 

다음은 뮤지컬 영화 <캣츠>를 보러 가야겠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