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 - 영통 메가박스]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영화나 공연 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몇달동안 못 보다가 역시 좋아하는 영화가 개봉하면 봐야겠죠

대신 영화에 대해 하나도 알아보지 않고 갔어요

 

 

영통 메가박스 5층이 매표소인데

중간에 입간판이 있다는 것은 역시 대세 영화라는거겠죠

오른쪽에서 3번째 아리따운 익숙한 분이 보이시죠 ㅋ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의 팜플렛 앞면이에요

왠지 주인공이 그린델왈드 같아요

 

뒷면을 보니 다시 주인공이 뉴트 같네요

덤블도어가 나오다니!!!

해리포터를 책으로 읽고 영화도 본 저로써는 너무 반가웠네요

 

배우 수현씨는 어벤져스2에도 나오고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나오다니

최근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영화를 많이 찍으시는군요

메인 캐릭터쪽에 나오는 것을 봤을데

다음편에도 계속 나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영화를 알아보고 간 것을 아니지만

들리는 소문으로는 별로다 재미없다라는 내용은 많이 나오던데

저는 너무 재미있었어요

처음 시작부터 저의 시선을 확 잡아끄는 느낌~!!!

2시간 정도의 러닝타임이지만 너무 빨리 끝난 느낌이었어요

근데 그건 저만 느낀게 아닌지 영화 끝나자마자

뒤에 앉으신 분들도 너무 재미있다고 계속 이야기하시더라구요 ㅎㅎ;;

 

마지막까지 너무 재밌어서 다음편을 기다리게 만든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추천 드려요~!!

 

그럼 이만~

 

ps 1. 영통 메가박스는 영화보면 3시간 주차무료에요

5층 매표소나 7층 PC에서 주차번호로 사전할인 등록을 할 수 있어요

 

ps 2. 영화보고 밤 12시20분에 주차장 지하5층에서부터 나오는데

주차장 나오는데 30분 넘게 걸려서 주차비 500원 납부했어요 ㅠㅠ

빠져나오는게 너무 힘드네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