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제버거 먹고 싶어서 KT위즈파크 쪽으로 나갔다가

근처에 만석공원이 있길래

운동겸 한바퀴 걸어봤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434

 

* 전화번호

031-228-4182

 

* 체육시설

배드민턴, 테니스장, X게임장,

족구장, 게이트볼장, 축구장

 

* 주차장

3개.

요금은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만석공원

 

그냥 아무생각 없이 걷다가 찍은 사진이에요

 

나이 많으신 어르신 뿐만 아니라

강아지 산책하는 사람, 운동하는 사람 등

평일 오전인데도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만석공원 야외공연장

 

야외음악당도 크게 있었고

무대위로 올라가지말라고 적혀있었어요 ㅋ

 

 

 

 

만석공원 농구대

 

야외음악당 앞에는 빈 공간이 넓어서 그런지

농구대도 마주보고 있었구요

 

 

 

 

만석공원 운동기구

 

역시 공원에는 이런 운동기구들이 있어야죠 ㅋㅋ

이것뿐만 아니라 곳곳에 운동기구들이 있었어요

 

 

 

 

만석공원

 

만석공원

 

그리고 걷다가 그냥 찍은 사진들이고

날씨 참 좋아서 걷기가 좋더라구요!!

 

 

 

 

만석공원 만석거

 

걷다보니 만석거에 대한 설명도 있네요

만석거가 '수원시 향토유적 제14호'에

'세계 관개시설물 유산'으로도 등재되어 있다고 하네요

 

 

 

 

만석공원 만석거

 

좌측에 보이는 곳이 작은 섬이고

앞에 풀 살짝 뒤에 저수지에 떠있는게

연꽃 같은데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만석공원 만석거

 

만석공원 일왕저수지

 

만석공원 만석거

 

또다른 만석거의 사진들~!

새가 많지는 않았지만 몇마리 앉아있더라구요

 

 

 

 

만석공원 영화정

 

그리고 영화정이라고 생각한 곳인데

지도상으로는 이게 영화정이 아니더라구요;;

이곳이 뭔지 모르겠어요;;

 

 

 

 

만석공원 영화정

 

지도따라 영화정을 가면 이곳이 있어요~!

만석거 부근을 조망하려면 이곳보다는

아까전 사진이 더 영화정 같은데

지도가 잘못된건지 원래 그것이 맞는지 의문이네요 ㅎㅎ;;

 

 

 

 

만석공원

 

왠지 다리 같은 분위기만 보면 찍고 싶은데다가

왠지 제 취향으로 이런 사진이 좋더라구요 ㅎㅎ;;

 

 

 

 

만석공원 물레방아

 

작은 물레방아도 돌아가고 있었구요

 

 

 

 

만석공원 작은도서관

 

만석공원에는 작은 도서관도 있네요~!!

 

 

 

 

만석공원 작은도서관

 

책은 아이들을 위한 책이었고

열어보진 않았는데 찢어진게 많아 보였어요 ㅎㅎ;;

 

 

 

 

만석공원 화장실

 

만석공원 화장실

 

화장실 건물도 되게 독특하게 되어있었구요

남자/여자 화장실 나눠지는 곳에

그림도 그려져 있더라구요 ㅋ


주차장 요금

 

만석공원 주차장 요금

 

만석공원 주차장

 

주차장 요금은 보시다시피

공영주차장이라 그런지 저렴했구요

무인 계산으로 운영하는거 같았어요


체육시설

 

만석공원 수원시배드민턴전용경기장

 

만석공원 배드민턴장

 

수원시 배드민턴 전용 실내 경기장도 있더라구요

안에 운동하고 계신분은 못봤는데

슬쩍 봤을때 깔끔해보이더라구요!!

가격도 저정도면 많이 저렴한거 같아요

 

 

 

 

만석공원 테니스장

 

여기는 테니스장~!!

테니스장이 되게 넓어서 철조망 사이로 구경만했고

두분이서 테니스 치고 있는 분들도 계셨어요

 

 

 

 

만석공원 X게임장

 

만석공원 X게임장

 

스케이드보드와 스케이트를 위한 X게임장도 있네요

TV나 영화에서만 봤지 실제로는 처음 봤어요 ㅋ

 

 

 

 

만석공원 농구장

 

지도상 운동장 옆에 또 농구대가 놓여져 있었구요

 

 

 

 

만석공원 축구장

 

운동장에는 축구골대가 2개 놓여져있었고

배드민턴 경기장 옆에 축구장이 있는거 같은데

정확히 뭐하는 곳인지 모르겠어요 ㅎㅎ;;

 

 

 

 

만석공원 게이트볼장

 

그리고 게이트볼장도 있구요~!

어릴떄 놀이터에서 어르신들이 많이 하시는거 봤는데

왠지 반갑네요 ㅋ

 

 

그리고 빠진 체육시설이 또 있는데

족구장이 되게 잘 되어 있었지만

어떤 회사에서 단체로 나온건지

족구도 하고 안하는 분들은 구경 및 응원도 하고 있어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KT위즈파크에 혼자 야구보러 많이 다녔었는데

근처에 이런 공원이 있는지 몰랐네요 ㅎㅎ;;

 

이렇게 체육시설이 잘 되어있는데

집에서 버스타고 40~50분 걸리는 곳이라 많이 아쉽네요

 

그냥 걷기도 좋고 다른 운동하기도

너무 좋은 만석공원에 가서

걸어보는건 어떻까요?

 

봄에 벚꽃도 이쁘게 핀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