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남양주 별내에 가성비 장어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남양주는 처음인데 근처 지하철역이 있어서 가기는 편하더라구요.

 

장어의꿈

친구와 같이 간곳은 남양주 별내 장어의꿈이었구요.

가게가 엄청 큰데, 주차장도 엄청 크더라구요.

주차장에 3주차장 까지 있는데 가득 차는 맛집이네요.

 

 

 

1층에 들어가면 대기표를 뽑을수 있는데요.

대기가 앞에 40팀이 넘게 있어서 걱정했는데,

친구가 2층 식당 넓다고 금방 빠진다고 하더니

진짜 20분만에 호출이 와서 생각보다 빨리 들어갔구요.

 

 

 

대기하다 호출이 오면 1층에서 장어를 구매하고 결제하면

2층 테이블 번호를 알려줘서 2층 올라가면 되는데요.

 

 

 

장어는 앞에서 바로바로 손질해서 포장하시더라구요.

 

 

 

반응형

저희는 일단 2명이니 간단하게 866g,

59,100원 하나 결제해서 2층 갔구요.

866g이라 2마리에 6만원 안되는거 보면 저렴하죠!

 

 

 

2층 올라가니 테이블이 상당히 넓었구요.

숯불도 신경써서 좋은거 쓰는거 같았어요.

 

 

 

테이블에는 키오스크 있어서 식사, 주류, 음료 주문할 수 있구요.

식사 메뉴 따로 사진 찍는걸 깜빡했네요.

 

 

 

테이블에는 장어 맛있게 굽는 법도 있네요.

오랜만에 장어 먹는지라 처음에는 살짝 어색했는데,

두번째 부터는 그래도 맛있게 잘 구워먹었네요.

 

 

 

728x90

반찬은 명이나물, 깻잎, 생강, 마늘, 김치, 부추가 있구요.

장어즙도 따로 주는데 달달하게 먹기 나쁘지 않았어요.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되구요.

 

 

 

일단 장어 한마리 올려보면 장어가 크긴 크네요.

 

 

 

처음은 불이 너무 쎄기도 하고 오랜만이라

살짝 우왕좌왕 해서 모양이 삐뚤하네요.

 

 

 

그래도 장어 소스에 찍어 생강이랑 먹으니 맛있네요!

두툼하니 푸짐히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소주를 곁들이다 보니 국물 필요해서

장어탕도 하나 주문했구요.

장어탕도 냄새 안나고 맛있게 먹었어요!

 

 

 

장어 배터지게 먹자고 하고 온거라 한마리 더 가져와서 먹었는데요.

장어 큰걸로 3마리 둘이서 먹었더니 배가 너무 불러서 둘다 힘들었네요!

둘이서 장어 3마리 9만원, 장어탕에 소주와

테이블 비용 해서 5만원 정도 해서 14만원 정도에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친구 추천으로 남양주 별내 장어 맛집 장어의꿈에 다녀왔는데요.

14만원 하면 비싼거 같지만 그래도 푸짐히 먹은거 보면,

맛도 있고, 가성비도 좋아서 사람들이 줄 꽤나 설만한거 같아요.

그래서 주차장 3개가 가득차는 맛집이겠지만요!

 


 

* 장어의꿈

 

* 위치

경기 남양주시 순화궁로 492-6

별내별가람 2번 출구에서 352

 

* 전화번호

0507-1483-1258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