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제도 능포에 부모님이 자주 가시는 작은 절이 있어

이번에 절에 갔다가 점심을 먹기위해 자매곰탕에 갔어요

 

 

 

* 위치

경남 거제시 능포동 480-11

 

* 전화번호

055-681-2269

 

* 영업시간

11:00 ~ 21:00

쉬는시간 : 15:00 ~ 17: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자매곰탕

 

거제 맛집 자매곰탕의 외관~!

저는 처음인데 부모님은 처음이 아니시더라구요

 

사진에 나온 분은 모르는 분이세요

그냥 앞에 앉아 계시더라구요 ㅎㅎ;;

 

 

 

 

자매곰탕 영업시간

 

들어가는 입구에 보면 영업시간이 있고

11시부터 21시까지 영업하는데

브레이크타임으로 3시부터 5시까지는

영업을 하지 않네요

 

탕 종류 영업하는 곳은 24시간하는 곳도 많은데

여기는 쉬는시간도 있네요!!

 

 

 

 

자매곰탕 메뉴

 

자매곰탕의 메뉴들~!

도가니가 메인인거 같지만

간단하게 점심 먹는거니

우거지갈비로 주문했어요!!

 

 

 

 

자매곰탕 밑반찬

 

밑반찬은 이렇게 7가지!!

 

젓갈도 깍두기도 맛있었지만

저의 픽은 마늘장아찌!!

 

입냄새 나는 것만 포기하면

 참 맛있더라구요 ㅋ

 

 

 

 

자매곰탕 우거지갈비

 

그리고 메인인 우거지갈비!!!

우거지가 많이 보이고

그위에 파를 살짝 올려놓았네요

 

 

 

 

자매곰탕 우거지갈비

 

안에 집게로 뒤적거리면

갈비가 들어있어요

아마 3개 들어있었던거 같아요 ㅎㅎ;;

 

 

 

 

자매곰탕 우거지갈비

 

갈비살은 되게 부드러워서

뼈를 들고 한번 딱 흔들면

고기가 툭하고 떨어지죠 ㅋ

 

 

 

 

자매곰탕 우거지갈비

 

중간에 한단계가 사라졌는데

가위로 갈비와 우거지를 조사버리고(잘게자르고)

살짝 식혀놓은 밥을 투하!!!

 

 

 

 

자매곰탕 우거지갈비

 

잘 말아서 우거지와 함께 한입도 하고~

 

 

 

 

자매곰탕 우거지갈비

 

적당히 잘게 자른 갈비와도 한입~!!

 

 

 

 

자매곰탕 우거지갈비

 

국물이 빨갛게 보이다시피

얼큰하기도 하고

우거지 식감도 너무 좋고

갈비도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너무 맛있게 먹다보니

또 그릇이 깨끗하게 클리어~!


이상하게 느끼신 분은 느꼈을

주방에 사람도 없고

국이 팔팔 끓어서 나오지도 않은

이유가 있는데

 

사실 가는 도중에 쉬는시간이지만 양해를 구하고 

미리 주문해놓은 상황이라

도착하자 마자 미리 셋팅이 다 되어 있었어요

 

쉬는시간이다 보니 다른 손님이 없어

주방에 사람도 없었고

미리 준비해놓다보니 팔팔 끓지도 않았네요

그렇다고 식은건 아니였어요 ㅋ

 

부모님이 자주 가시는 곳이라

맛있다고 포스팅 하는건 아니구요

진짜 우거지갈비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혹시, 거제도 가시고 능포 근처에 계시면

한끼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