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영활어시장에서 싸고 싱싱한 회 많이 먹기~!

 

호텔이 주차해놓고

택시타고 동광식당 가면서

 

택시기사님께 회 싸고

맛있는 가게 물어봤더니

그냥 활어시장 가서

회 떠서 먹는게 가장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어떤 회가

맛있을지도 물어봤는데

여름에는 농어라고

여름농어는 먹어야 한다고

추천 해주셔서 갔어요~!!

 

 

 

통영활어시장 위치는 여기~!

 

중앙시장 옆에 있고

동피랑에서도 멀지 않아요~!

 

 

 

 

통영활어시장

 

통영활어시장 입구~!

 

저녁먹고 7시40분에 갔는데

벌써 거의 파장 분위기네요

다팔고 닫고 가신분도 많구요 ㅎㅎ

 

 

 

 

통영활어시장

 

그중에 갔던곳 전화번호~!

 

따로 가게 명칭인줄 알고 찍었는데

그냥 통영활어시장이네요 ㅎㅎ;;

 

어떻게 저희가 농어 먹을지 알고

기가 막히게 농어1, 우럭2 해서

3만원 떨이하시더라구요

 

더 큰 농어도 있고

여러가지 있었지만

배불러서 여기 선택했어요 ㅎㅎ

 

 

 

 

통영활어시장

 

우럭 2마리~!

고른거 사진 찍으려고 했지만...

이미 늦었어요... ㅎㅎ;;

 

 

 

 

통영활어시장

 

왜냐면 농어가 이미 손에 잡혔거든요

 

 

 

 

통영활어시장

 

빠른 손놀림에 사진 찍기 힘드네요

그래서 잡는걸 동영상으로~ ㅋ

 

 

 

 

 

 

농어랑 우럭 손질하는거~!

옆에 대가리가 시선강탈이네요 ㅎㅎ;;

 

 

 

 

 

 

이건 회뜨는 동영상~!

 

저희는 호텔에서 먹을거라

머리랑 뼈는 안가지고 왔는데

 

매운탕 드실분은 챙겨주시니까

가져가서 끓여드시면 될거 같아요

 


 

저녁먹고 바로 회를 뜬거라

너무 배불러서

근처를 돌아봤어요

 

 

 

통영 거북선

 

통영에도 여수처럼

거북선을 전시해놓았네요

다른점은 물위에 있다는 점이

다른거 같아요 ㅎㅎ

 

 

 

 

통영 거북선

 

안에 들어가서 관람도

할 수 있구요

 

 

 

 

통영 거북선

 

쉬는날도 있는데

토요일인데 닫은건

일찍 닫는거 같아요 ㅎㅎ

 

 

 

 

통영 거북선    통영 거북선

 

 

통영 거북선

 

거북선 잠깐 구경하고

택시 타고 왔지만

배부르니까 걸어서 호텔로~!


 

 

농어와 우럭회 3만원치~!

 

두 용기에 나눠 담아주셔서

친구랑 하나씩 가지고

술 마시기 좋네요 ㅋㅋ

 

 

 

 

좋은데이 김세정

 

호텔오다가 편의점 들러서

초장이랑 소주, 음료수도~!

 

소주는 좋은데이로~

 

 

 

 

좋은데이 김세정

 

왜냐면 세정이 얼굴이 보여서~

평소 거의 참이슬이나

처음처럼 마시니까

 

좋은데이의 소주 모델이

누군지 몰랐네요 ㅋ

 

 

 

 

좋은데이 김세정

 

뒤에도 세정이가 딱~! ㅋㅋ

 

 

 

 

농어회

 

농어회 한점~!

 

 

 

 

우럭회

 

우럭회는 두점~!


3만원에 푸짐해서

한점씩 먹을필요가 없어서

한번에 몇점씩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통영활어시장에

도미(돔)도 있고

전복이나 멍게 등 해산물도

싸게 많이 팔고 있더라구요

 

진짜 회만 싸게 많이 먹고 싶으면

활어시장 가서 먹고 싶은

광어, 우럭, 도미, 농어 등을

회 떠서 먹는 방법 추천합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