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영 서호시장 맛집 훈이시락국에서 행복한 아침식사~!

 

친구가 검색으로 찾은

통영 시락국 맛집

훈이시락국에

해장하러 갔어요~!

 

 

 

훈이시락국 위치는

통영 여객선터미널 앞에 있는

통영 서호시장 안에 있어요

 

엄청 궁금했던 우짜도 서호시장에 있죠...

다음에 가면 우짜도 먹어보고 싶어요 ㅠㅠ

 

 

 

 

훈이시락국

 

훈이시락국~!

 

서호시장 안에는 많은

시락국 가게가 있는데

친구말로는 여기가

가장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시락국은 시래기국의

경상남도 방언이라는데

다른점이 장어를 넣어서

만들었다는게 다른 점이죠

 

 

 

 

훈이시락국

 

영업준비중이라고 하지만

이미 오픈한 상태입니다 ㅋ

 

 

 

 

훈이시락국 망고플레이트

 

2019 망고플레이트 인기 맛집~!!

 

그래서 그런지 10시30분에 들어갔는데

사람이 가득 있었구요

 

사람이 계속 나가면 들어오고 반복이라

저희가 갈때까지

사람이 나가고 들어오고 반복했어요~!

 

 

 

 

훈이시락국 메뉴

 

훈이네시락국 메뉴는 4가지~!

따로국밥, 말아국밥, 동동주, 막걸리~!

 

어짜피 말아 먹을거니까

말아국밥 2개로~!

 

 

 

 

훈이시락국

 

반찬이 뷔페식으로 되어있어서

반찬은 안남기시는게 좋아요~!

 

물과 커피는 셀프~!

 

카드결제는 안되고 현금만!!

 

 

 

 

훈이시락국 반찬뷔페

 

반찬은 엄청 많아요~!

 

저는 귀찮아서 앞에 있는

계란말이와 고추, 도라지만 먹었네요

 

큰 계란말이만 5개 먹었어요 ㅋㅋ

 

 

 

 

훈이시락국

 

혹시 몰라서 조금만 덜어서

계란말이 2개와 고추, 도라지~!

 

반찬도 다 맛있었어요~!

 

 

 

 

훈이시락국

 

친구가 가져온 반찬들~!

 

전 귀찮기도 하고

계란말이만 있어도 되서

안돌아다녔는데

 

친구는 가져와서 하나씩

맛만 봤는데

다들 맛있더라구요!!

 

 

 

 

훈이시락국 말아국밥

 

이게 말아국밥~!

 

부추가 가득 올라가있죠 ㅎㅎ

 

 

 

 

훈이시락국

 

시래기와 밥이랑 국물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해장이 엄청되는 느낌!!!

 

 

 

 

훈이시락국

 

그래서 깨끗하게 비웠어요...

시간보니 15분만에 사라졌어요!!!

 

 

 

 

땅콩카라멜 요구르트

 

현금으로 계산하고 나올때

땅콩카라멜과 요구르트를 주시네요!!

 

땅콩카라멜 얼마만에 먹어보는지!!

옛날 생각나네요 ㅎㅎ


요즘 동네에 한식뷔페가 많은데

최소 5,000원 이상이 많은데

여기는 시락국도 주니까~!!

그리고 맛도 너무 좋구요~!!

 

아 팁으로는 반찬에 방아잎이 있는데

고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락국에 넣어 먹으면

좋다고 해서 넣어 먹어봤는데!!

 

맛이 있긴한데

전 그냥 딱 주시는데로 먹는게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사실 국밥 양이 저에게

많은 편은 아니지만

계란말이 5개 먹었더니

배가 너무 가득찼네요 ㅋ

 

아침에 4,500원의 행복을 느끼는

시락국 맛집이었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