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주 남부시장 맛집] 조점례 남문피순대에서 순대국밥과 피순대 먹기~!

 

드디어 유명한 조점례 남문피순대에서

순대국밥과 피순대를 먹으러~

갔어요~!

 

 

 

조점례 남문피순대는

전주 남부시장 안에 위치하고 있구요

 

 

 

 

전주 남부시장

 

남부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전주 남부시장으로 진입~!

 

잠깐 둘러보면

금방 찾을수 있어요~!

 

 

 

 

조점례 남문피순대

 

조점례 남문피순대 입구~!

 

저희 앞에 2팀이 있었고

5분도 안기다리고 들어갔어요~!

 

그리고 저희가 나올때까지도

줄이 계속 있더라구요

 

역시 맛집~!!

 

 

 

 

조점례 남문피순대

 

포장하실분은 줄서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바로 포장 가능하다구요~!

 

 

 

 

 

여기서 점심을 먹으면

남부시장 카페에서 20% 할인된다고 하네요

 

저희는 마시지는 않았어요 ㅎㅎ;;

 

 

 

 

조점례 남문피순대 메뉴

 

조점례 남문피순대의 메뉴~!

 

역시 대부분 순대국밥과

피순대를 드시고 계시니까~

 

저희도 순대국밥과 피순대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있는건 후추랑 초장~!

 

 

 

 

 

앉는 동시에 기본 반찬들이 셋팅되구요

 

기본 반찬은 부추, 배추김치, 깍두기,

고추, 깻잎~!

 

 

 

 

조점례 남문피순대 순대국밥

 

그리고 순대국밥도 바로 나왔어요~!

 

엄청 팔팔 끓고 있어서

조심해야 할거 같아요 ㅋ

 

 

 

 

조점례 남문피순대 순대국밥

 

순대국밥 안에는

내장이 충분히 많구요~!

 

 

 

 

조점례 남문피순대 순대국밥

 

순대국밥이니까~

피순대도 3개 들어 있었어요~!

 

 

 

 

조점례 남문피순대

 

순대국밥 사진찍다 보니까

또 바로 나온 피순대 소~!

 

총 18개인데

한개가 작지 않아요!!!

 

 

 

 

조점례 남문피순대

 

그래서 순대국밥 먹기전에

피순대 하나 들어서~

 

 

 

 

조점례 남문피순대

 

초장에 푹 찍고~

 

 

 

 

조점례 남문피순대

 

깻잎에 올려서 한쌈~!

 

피순대라서 초장에 찍어만

먹어도 맛있는데

 

깻잎에 싸서 먹으니

훨씬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피순대 맛을 봤으니

다시 순대국밥에 집중~!!

 

국물을 먹어보니

얼큰한데 텁텁하지 않고

제 입맛에는 간도 맞아서

바로 밥 투입~!!

 

순대국밥이 뿌연 느낌의

국물이 아니고

얼큰한데 깔끔한 느낌이라

훨씬 맛있었어요

 

 

 

 

 

그리고 순대국밥 클리어~!

피순대도 물론 클리어했죠!!


조점례 남문피순대!!!

여기 진짜 맛집인거 같아요

 

친구랑 둘이 먹으면서

맛있다면서 계속 먹었네요!!

 

근데 좀 우리에게 힘들었던 점은...

 

순대국밥 양도 보통보다 많은거 같은데

피순대도 시켰더니

배가 너무 불러서 힘들었네요 ㅋㅋ

 

저희에게는 너무 맛있었던

피순대와 순대국밥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