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싸 또는 혜자 마라톤대회 라고 알려진

뉴발란스 런유어웨이 10KM 마라톤대회에 다녀왔어요.

SC트레이너v3 러닝화 줄서서 사서 참가권을 받았죠.

 

마라톤대회 전날 이렇게 레디샷도 찍어봤구요.

마라톤대회 참가권 준 SC트레이너v3 신었고,

마라톤대회 기념품 러닝모자와 반팔티, 양말 신었어요.

그리고 스포벨 러닝벨트와 데카트론 5인치쇼츠 입었네요.

반팔티도 생각보다 좋은데, 모자와 양말도 좋더라구요.

 

 

 

여의도역 내려서 민트 물결 따라 가니 여의도공원이 나왔구요.

 

 

 

여의도공원 입구에 DJ가 신나게 환영하고 있었구요.

누구신지 모르겠지만, 대회 중 6KM 쯤에도 DJ하고 계셨어요.

 

 

 

여의도공원 문화의마당에 민트색으로 가득이었구요.

어디든 이벤트쪽은 줄이 엄청 길었네요.

 

 

 

물품보관소 맡길때는 어디든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찾을때는 1번 보관소에만 줄이 길더라구요.

다들 1번 가서 물건을 맡겼나봐요.

 

 

 

반응형

뉴발란스 런유어웨이는 노홍철이 항상 MC를 본다고 하죠.

 

 

 

박지우라는 분이 나와서 간단하게 스트레칭 같이 했구요.

이후 김연아 나왔는데, 대회 준비하려고 화장실 갔다가 못봤네요.

 

 

 

대회는 ABC 3개조로 구분되어 있었고,

저는 A조로 가장 먼저 뛰긴 했어요.

 

 

 

봄에 10KM 대회 두번 나가서 두번다 57분대 였는데요.

반년 더 달렸으니 55분 페이스메이커 따라가보자 하고 달렸네요.

 

 

 

문화의마당에서 출발해서 시작지점으로 조금 걸어나왔구요.

 

 

 

여기에 카운트다운 준비하는 노홍철과

시작전에 김연아가 가장 앞에 가서 사진 찍고 출발했네요.

 

 

 

서강대교 올라가는 길에 사진 찍어보았고,

 

 

 

서강대교에서 오른쪽 봤더니 풍경 좋아서 또 찍어봤네요.

 

 

 

그리고 55분 페이스메이커 두분 9KM 까지 열심히 따라갔고,

힘이 조금 남아서 1KM는 좀더 전력으로 달렸는데요.

중간에 가파른 짧은 언덕에서 힘이 빠져서 막판에 식겁했네요.

 

 

 

728x90

그리고 금방 골인지점이 보였구요.

 

 

 

건타임으로는 54분 41초에 골인지점 지나왔네요.

 

 

 

골인지점 지나자마자 포카리스웨트 나눠줬구요.

 

 

 

배스킨라빈스 초콜릿 아이스크림도 주네요.

아이스크림 종류는 복불복 같은게

다른 사람들은 초콜릿이 아닌거 같았어요.

 

 

 

작년 대회부터 들었던 런던베이글도 역시나 줬구요.

 

 

 

저는 소금버터 베이글을 받았는데,

런던베이글도 종류가 다 달랐던거 같아요.

베이글 많이 먹어본건 아니지만,

베이글 쫄깃하면서 짭쪼름한데 버터 나오면 달달한게 맛있네요.

사람들이 왜 작년에 런던베이글 그랬는지 알거 같더라구요.

 

 

 

앞에 이야기한거 말고도 물, 나랑드사이다, 쿠키, 웻타월도 주네요.

웻타올 하나 챙겨갔지만, 그래도 신경써주는게 좋네요.

 

 

 

뉴발란스 런유어웨이 완주메달은

골인지점 통과하고 목에 걸어줬구요.

 

 

 

메달각인은 무료인데, 오래걸려서

사실 애프터콘서트 다보고 줄서서 받았네요.

각인 되는거 영상 찍는지 물어보는 분도 있고,

저는 안물어보시고 그냥 진행해서 못찍었네요.

 

 

 

코로스페이스3에 찍힌 경로와 거리는 이렇게 나왔는데,

사실 사진찍는다고 시계 종료하는걸 까먹어서

완주메달과 간식 다 받고 졸료해서 페이스와 시간이 엉망이네요.

 

 

 

기록증 다운받으니 10K 53분43초로 넷타임 나오네요.

건타임보다 확실히 줄어들긴 하네요.

 

 

 

53분으로는 8,000명 중 3,295등으로 높지는 않구요.

역시 인싸대회라 그런지 잘 달리는 분이 너무 많네요.

 

 

 

남자부 1등은 31분으로 허드슨이었구요.

물론 달리면서 예상은 했어요.

 

 

 

제가 4KM 정도 달렸을때 이미 맞은편에서 돌아오더라구요.

 


2024 뉴발란스 런유어웨이 10KM 마라톤대회 다녀왔는데요.

기념품도 좋고, 간식도 좋고, 콘서트까지 너무 좋은 대회였네요.

내년에는 봄 하프와 가을 10KM 둘다 나가고 싶은데,

경쟁이 더 치열해질거 같아 걱정이네요.


 

뉴발란스 런유어웨이 애프터콘서트로

자이언티, 거미, 에픽하이 와서 각 25분정도 즐겼구요.

즐기는걸 살짝 포기하고 가수별 풀영상 찍어봤네요.

 

 

 


 


 

* 여의도공원 문화의마당

 

* 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회의사당역 4번 출구에서 51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