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뉴발란스 SC트레이너v3 나올때 줄서서 구매하고,

뉴발란스 마라톤 10km 대회 참가권을 받은 기념품이 왔네요.

중국 출장 다녀온 사이에 와서 언박싱이 늦었네요.

 

뉴발란스 강조하는 비닐에 담아서 왔구요.

 

 

 

비닐 안에는 박스와 물품보관 봉투가 같이 왔네요.

물품보관 봉투에 담아가지 않으면 보관이 안된다고 하네요.

 

 

 

박스 열면 가장 앞에 배번표가 반기고 있구요.

뉴발란스 마라톤 10km 대회는 기록순은 아니고,

접수순으로 조 배정을 한다고 하네요.

제가 잘 달려서 A조는 아니라는 말...

봄에 10km 두번 57분대였고,

지금은 55~56분대 나오길 바라고 있네요.

 

 

 

뭔가 포장된 것과 함께 여러가지 들었네요.

배스킨라빈스 1+1 쿠폰도 있는데,

배스킨라빈스도 가지 않고, 해피포인트 앱도 없어서

쓰시고 싶으신 분은 쓰셔도 되요.

 

 

 

반응형

포장 벗겨보면, 선크림, 수딩젤, 샴푸, 트리트먼트가 있네요.

 

 

 

뉴발란스 기념품의 메인 러닝용품이구요.

러닝모자에 반팔티, 러닝양말까지 배송이 왔네요.

 

 

 

러닝양말은 얇은 편이었는데,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로 되어 있었고,

 

 

 

러닝양말 하나에 19,900원으로 가격이 있네요.

 

 

 

뉴발란스 러닝모자 잘 나왔다는후기만 봤는데요.

앞 챙은 단단한데 얇은 편이구요.

전체적으로 매쉬라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러닝모자 뒤에는 끈으로 크기를 조절할 수 있었고,

가격은 49,900원으로 러닝모자 보통 가격 느낌이네요.

 

 

 

728x90

반팔티는 민트색으로 SC트레이너v3 색과 맞춘 느낌이구요.

티셔츠 보이지 않는데 타공이 세세하게 들어가 있어

달리기 하는데 신경 써서 만든거 같아요.

그리고 달라붙지 않는 느낌이라 부담이 덜하네요.

 

 

 

반팔티도 49,900원으로 기념품 가격만 봐도

대회 참가비 70,000원이 훨씬 넘네요.

뉴발란스 마라톤 대회는 혜자라고 유명하더니

기념품 신경 쓴거 같아서 좋구요.

 

 

 

대회 정보는 여기에 다 담겨져 있어요.

 

 

 

대회는 9월29일 일요일 8시 시작이구요.

7시20분 부터 오프닝 하는데,

되도록 7시전에는 도착해야 할거 같구요.

애프터 콘서트는 10시인데 누가 올지 궁금하네요.

 

 

 

대회 관련 정보는 이렇게 적혀 있구요.

 

 

 

운영은 이렇게 준비되어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10km 대회 코스는이렇게 서강대교를 돌아오는 코스네요.

식수대는 서강대교 전후로 있구요.

 

뉴발란스 마라톤 10km 대회 기념품 언박싱 했는데요.

마라톤 대회는 10km로 3번째네요.

새로운 코스로 즐겁게 다녀오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