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랑 성서쇼핑월드에서 매번 만나는데,

이번에는 대패삼겹살 먹으려고 했다가

문 닫아서 심형래의 불꽃양대창에 다녀왔어요.

 

심형래의 불꽃양대창 성서점

대창집이라는 심형래의 불꽃양대창 성서점이구요.

6시라 가득은 아니지만, 가게 2/3는 손님이 있네요.

 

 

 

불꽃양대창 메뉴

불꽃양대창 메뉴 보면 대창구이와 대창전골도 판매하고 있구요.

저희는 한우대창, 특양, 대창전골로 A코스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구이 찍어먹을 소스와 함께 같이 먹을 야채도 나오구요.

대창 기름이 많아서 와사비랑 먹어도 좋고,

그냥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구요.

대파 양념되어 있는것도 괜찮아요.

 

 

 

그리고 서비스라면서 들깨순두부도 주셨는데,

개인적으로 고소하니 들깨순두부 맛있어서 많이 먹었네요.

 

 

 

728x90

대창과 양 구이는 구워주셔서 먹기만 하면 되구요.

 

 

 

대창구이 씹으면 고소하니 맛있어요!

 

 

 

대창구이 먹고 나면 이렇게 대창전골도 나오구요.

대창구이도 소주 한잔하기 좋은데,

대창전골도 소주 한잔하기 좋죠!

 

대구 성서쇼핑월드 심형래의 불꽃양대창에 다녀왔는데요.

대창구이도 전골도 소주 먹기 좋아서 잘 먹고왔네요.

대창구이와 전골도 너무 잘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인상적인건 들깨순두부가 인상적이긴 했지만요.

 


 

* 심형래의 불꽃양대창 성서점

 

* 위치

대구 달서구 이곡서로 15 심형래의불꽃양대창 1층

성서산업단지 8번 출구에서 333

 

* 전화번호

0507-1327-6239

 

* 영업시간

16:00 ~ 03:00

일요일 16: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