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다시 찾은 성서쇼핑월드 생고기 맛집,

의성생고기마실에서 육회먹고 왔어요.

 

의성생고기마실

대구 최고의 맛집(?) 이라는 의성생고기마실이구요.

늦게 까지 한잔할수 있는 곳이죠.

 

 

 

저녁 7시20분에 왔더니 손님이 많지 않았지만,

곧 거의 가득 차긴 했어요.

 

 

 

의성생고기마실 메뉴

의성생고기마실 메뉴 보면, 갈비찜에 육전까지 새로운메뉴가 생겼네요.

저희는  크게 배가 고프지 않아서 간단하게 육회 작은거에 라면 주문했어요.

 

 

 

반응형

우선 기본 반찬이 먼저 들어왔구요.

 

 

 

그리고 육회 작은거 준비해주셨고,

예전에는 삼도 주셨는데 없어졌나봐요.

 

 

 

맑은 소고기뭇국도 주셨고,

소주 마시다 보니 국물이 당겨서 한번더 요청해서 먹었네요.

 

 

 

육회는 고소 달달하게 먹었고,

 

 

 

밥도 같이 주셔서 밥이랑 먹어도 괜찮죠.

 

 

 

728x90

뒤이어 설탕 뿌린 토스트도 달달하게 나왔고,

 

 

 

김치전도 작게나마 나왔어요.

 

 

 

그리고 좀 먹었지만 이게 전부 나온 한상!

 

 

 

그리고 여기오면 자주 주문하는 라면도 나왔고,

의성생고기마실 라면은 안성탕면이에요.

어릴때부터 안성탕면 많이 먹어서 익숙한 맛이죠.

 

오랜만에 성서쇼핑월드 의성생고기마실에 다녀왔는데요.

이제 나이가 들어서인지 늦게 까지 술을 안마시니

늦게 까지 여는 의성생고기마실에 자주 안오는 것도 있고,

요즘 느끼는건데 가격이 꽤나 있어서...

기본으로 나오는 안주 퀄리티가

아주 좋은게 아니라 비싼감이 느껴지네요.

 


 

* 의성생고기마실

 

* 위치

대구 달서구 이곡서로 15

성서산업단지 8번 출구에서 333

 

* 전화번호

053-581-9997

 

* 영업시간

16:00 ~ 03:00

 

728x90
반응형